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서울 & 경기 맛집

[회현맛집-낙원식당] 쌈밥정식 가마솥밥 맛집 낙원식당

by 먹프로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만나고 왔는데요~ 가마솥밥도 나오고~ 반찬도 맛깔나게 나오는 쌈밥정식집이었습니다.

바로 회현역 인근에 위치한 쌈밥집 낙원식당입니다. 맛있게 배불리 먹었던 낙원식당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먼저 낙원식당 외관입니다.

낙원식당은 회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길을 따라 쭉 올라오면 위 사진처럼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문을 통해서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낙원식당 내부는요~~

요렇게 4인 테이블이 다소 조밀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이 그렇게 크지 않은 관계로 점심시간 같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대기를 하셔야 할 수 도 있어요 ㅎㅎ
 

낙원식당의 메뉴는요~~

쌈밥정식과 , 황태구이정식입니다. 맛집일수록 저렇게 메뉴가 단출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곳도 메뉴판부터 맛집의 스멜이 느껴집니다. ㅎㅎ 쌈밥정식은 11,000원이고~ 황태구이정식은 12,000원이었고요~~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저는 쌈밥정식을 주문했고요~~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쌈채소를 가져다주시는데요~~
 

낙원식당의 음식은요~~~

먼저 세팅해 주신 반찬과 쌈채소의 모습입니다~~~

반찬은 김치, 멸치, 오이김치, 동그랑땡, 시금치 등이 나왔는데요~~ 반찬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쌈채소의 모습인데요~~ 상추, 깻입, 배추, 당근, 고추까지 다양하고 넉넉한 쌈채소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제육볶음과 된장찌개도 나오는데요~~

요렇게 된장찌개에 제육볶음까지 넉넉한 한상이 마련됩니다 ㅎㅎ

푸짐해 보이는 제육볶음의 모습입니다 ㅎㅎ 고기는 항상 옳죠~~ ㅎㅎ 양도 넉넉해 보입니다 ㅎㅎ

팔팔 끊어서 나오는 된장찌개의 냄새도 좋았고요~~ 여기서 끝이 아니고~~

계란찜도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마솥밥도 나오는데요~~ 

짜잔 가마솥밥의 모습입니다. 흑미밥에 콩, 버섯, 호박까지 다양한 곡물과 재료로 잘 익어 나온 가마솥밥도 이곳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밥은 빈 그릇에 덜고 물을 부어 놓으면 식사 후 뜨끈한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 샷은 상추에 고기랑 밥을 올려 한입 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ㅎㅎ 
 
낙원식당은 반찬 하나하나 맛이 좋고~~ 쌈채소도 다양하게 넉넉하게 나오고~~ 밥도 가마솥밥으로 나와서~~ 밥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회현역 인근에서 한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원하신다면~~ 낙원식당도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낙원식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회현역 인근의 국물음식을 찾으신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회현동 맛집-남산탕] 진한 한우사골곰탕 맛집 남산탕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실 때 찾으면 좋을 만한 음식점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회현동에 위치한 남산탕이라는 곳인데요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