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에어팟)수리]애플 서비스 센터 UBASE 킨텍스센터 방문후기

by 먹프로 2020. 10. 18.
반응형

지난 6월쯤 에어팟(AirPods)을 구매하여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었으나... 

최근에 노이즈켄슬링 사용 시에

지지직.. 하는 소음이 들려서..

수리점 방문을 방문할 생각으로 

가까운 UBASE 킨텍스센터 방문예약을 여러 번 시도했으나..

항상 예약이 가득 차 있어서

예약 없이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이마트 킨텍스점 2층을 도착하시면

이렇게 알림판이 보이실 거고요.

 

요기 센터 정문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센터로 바로 들어서면, 대기 좌석과

정면에 센터 직원과 상담할 수 있는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당일 방문 고객을 위해

방문접수를 위한 공간이 있고요.

 

왼쪽에는 순번을 알려주는 TV가 있어요.

 

저는 일단 예약을 안 하고 왔으므로

간편 접수방법에 따라 접수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요렇게 초기화면에서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동의합니다 눌러주고~

 

수리받을 제품을 클릭하고~

저는 에어팟때문에 왔으므로

에어팟 눌러주고~~

 

신상정보 입력 후~ 서명하고~

제출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요~~~^^

 

등록을 마치고 빈자리에 앉아

휴대폰하며 기다렸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전 11시 30분쯤이었고

저처럼 예약 안하고시고 오신 분이

제 앞에 세분 정도 계셨던 거 같은데..

대략 45분에서 5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케이스에 따라 다르겠으나, 대략 대기인원당

15~20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이네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호명되어 데스트 쪽으로 이동~

증상을 말씀드리니~ 

센터 직원분이 기기 작동 테스트가 필요하고

7분 정도 소요된다고 안내 주시고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더군요.

그렇게 말씀하신 7분 정도 대기하다가

오른쪽 에어팟 이상현상 확인됐다고 하시고

새로운 녀석으로 교환 진행해주셨네요~~^^

 

상담 친절히 잘해주셨고~

처리도 빨리해주셔서 

나름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요건 새로운 오른쪽 녀석과 함께 한컷!! ㅎㅎ

 

아!! 그리고 저처럼 교환을 진행하신 분은

펌웨어 업데이트가 양쪽이 동일한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해서 기기 사용은 바로 안되시고요

충전 케이블 연결하셔서 20분 정도 이후에

사용하셔야 작동되세요~~

작동은 다행히도 정상 작동되네요 ㅎㅎ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다시 깔끔한 음질의 에어팟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예약 없이 UBASE 킨텍스센터 방문 요약 ##

1. 대기시간 : 대기인원당 15~20분

2. 주차 : 3시간 무료

3. 서비스 품질 : 신속, 친절한 편

##################################


< UBASE 킨텍스센터(2020.10.18기준) >

* 전화 : 1566-8514

* 이용시간 : 평일 - 10:00 ~ 19:00

주말,공휴일 - 10:00 ~ 17:00

* 위치 : 이마트 킨텍스점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