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36- 목구멍 고양장항점] 일산 핫플 고기맛집 목구멍 갈비본살 삼겹살 후기

by 먹프로 2023.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는거는 먹프로!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ㅎㅎ 별일 없으셨죠~?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고기집 입니다~^^

일산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목구멍 이라는 곳인데요!
맛집이라 그런지 저녁때 좀만 늦어도 웨이팅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옛날 술집느낌으로 문도 미닫이문으로 되어 있고 색감도 뭔가 레트로한 감성이 느껴졌습니다. 문 앞에 섬유탈취제도 있어서 사장님의 작은 배려가 느껴졌네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듯이 목구멍이 인기 있는 곳이라 웨이팅은 생각하시고 오셔야 할 것 같은데요~~ 웨이팅을 하시게 되면 사진처럼 숟가락 모양의 병따개를 주시는데요~저는 다행히 1번 웨이팅이라 그리 오래 대기하지는 않았네요 ㅎㅎ

목구멍 메뉴는요~

목구멍 메뉴는 미박삼겹살, 특목살, 갈비본살!
고기류는 이렇게 세 가지 종류로 주문이 가능하시고요~

식사메뉴로~ 회냉면, 물냉면, 라면, 비빔면, 도가니된장, 공깃밥 등이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삼겹살 먹을 때 미나리도 같이 먹으면 그것도 별미죠~?ㅎㅎ 여기는 청도미나리도 주문이 가능해서 고긴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목구멍 내부는요~!

드디어 자리가 나서~ 음식점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내부가 꽤 넓어 보였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저기 허공에 매달린 휴지가 좀 인상적이었네요 ㅋㅋ

테이블은 이런 모습입니다~ 솥뚜껑이 있고 쟁반이 놓여있는데요~ 여기늠 최초주문 시~ 3인분을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삼겹살 이인분과 갈비본살 일 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목구멍 음식은요~!

주문을 하면 먼저 반찬이 나오는데요~ 상추, 깻잎, 김치, 콩나물, 갓김치, 파채와 맬젖, 소금, 고추냉이, 마늘 등이 나옵니다. 곁들여 먹을 음식이 꽤 많이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추가 주문한 미나리도 나왔습니다. 양이 꽤 넉넉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조금 있으니 고기가 나왔는데요~

갈비본살과 삼겹살이 신선해 보였네요 ㅎㅎ 여기는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시는 곳이었는데요~

요렇게 가지런히 고기를 솥뚜껑에 올려주십니다. 삼겹살은 고기가 두툼했고~ 갈비본살은 마블링이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고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주셨는데요~~

요렇게 잘 구워주시고~~ 접시에 담아서 솥뚜껑 위도 정리를 해주셨네요~~ 갈비본살이 먼저 익었네요 ㅎㅎ

영롱한 갈비본살의 모습입니다~ 맛이 어떨지 매우 궁금한데요~ ㅎㅎ

요렇게 상추와 깻잎 위에 갈비본살을 올리고~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 먹으면~~~

크~~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갈비본살을 먹는 동안 요렇게 김치와 미나리를 솥뚜껑 위에 올려서 같이 구워 먹었는데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모습이 오감을 자극했네요~ ㅎㅎ 자 삼겹살도 이제 거의 다 익어서 맛을 봐야겠죠~~? ㅎㅎ

쌈채소위에 삼겹살, 미나리, 마늘, 갓김치, 양파, 고추냉이 등을 올리고~~ 입속으로 고고~~ㅎㅎ

역시~~ 삼겹살은 진리죠 ^^ 도톰한 고기맛이 씹는 맛도 좋고~ 다른 식재료와 어우러져 감칠맛이 대폭발이었어요 ㅎㅎ

구운 김치~~ 크~~~ 구운 김치에 싸서 먹는 삼겹살도 맛이 좋았고요~~

요렇게 소스에 찍어 먹는 맛도 좋았습니다.^^

 

여기는 2023년 11월에 방문해서 메뉴가격이 지금하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고요~

목구멍은 가게 분위기나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 가능성이 있지만 기다려서 먹을만한 곳인 거 같습니다.

 

목구멍 고양장항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핫한 고기체인점 목구멍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