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41 - 카츠오모이] 일산 주엽 육즙 가득 돈까스 맛집 카츠오모이

by 먹프로 2024.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을 준비해 봤는데요~

두툼한 고기살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바로 카츠오모이 인데요~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음식이 바로 요 돈까스죠~

맛있는 돈까스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목차 ##

1. 외관(위치)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위치)

카츠오모이는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도를 따라 움직이시다 보면, 위 사진처럼

나무 간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크게 드러난 가게가 아니라 조금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위사진 보시고 잘 찾아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으실 거예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 카츠오모이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19 1층

 

2. 내부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매장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조명 톤이 낮아서 어둡지만 아늑한 느낌이었는데요

크기는 그렇게 크기 않았고~

좌석은 바형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좌석이 많지 않은 관계로 

다소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알고 가시면 좋겠네요 ㅎㅎ

주문은 위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시면 되는데요~~

 

3. 메뉴

카츠오모이의 메뉴는 등심, 안심, 등심&안심,

프리이엄 등심, 2인세트 그리고 카레밥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등심&안심을 주문했고~ 가격은 14,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밥도 카레밥으로 변경해서 3,000원 추가되었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테이블에 착석했는데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음식을 기다릴 수 잇었습니다.

테이블에는 각종 소스, 소금, 명이 나물이 있었습니다.

안내사항이 적힌 종이도 볼 수 있었는데요~

카츠오모이는 기본 조리시간이 15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하네요~

주문 후 어느 정도 기다리셔야 하니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익힘 정도는 웰던/미디엄으로 제공되는데

촉촉한 육질을 원하시면 미디엄을 추천하고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 있었는데요~

화이트 트러플 소금에 찍어 드시거나 히말라야 핑크 소금, 후추를

뿌려드시거나~ 고추냉이나 명이나물과 곁들여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는데요~

먼저 요렇게 밥과 채소를 먼저 제공해 주십니다

채소는 제법 싱싱해 보였고요~ 말씀드리면 리필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검은 접시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가 

화이트 트러플 소금인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돈까스가 올려졌습니다.

요렇게 한상이 차려졌는데요~

두툼하게 잘 읽은 돈까스의 모습이

식욕을 자극하더라고요 ㅎㅎ

그럼 먼저 안심을 맛봤는데요~

화이트 트러플 소금에 찍어서 한입 하니~

안심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육즙이 아주 좋았고~

처음 맛보는 트러플향의 소금도 풍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를 곁들여 먹는 것이

더 맛이 있더라고요 ㅎㅎ 드시는 분 취향에 따라 

맛있는 조합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다음은 등심을 맛봤습니다.

역시나 두툼한 고기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있었는데요~

등심은 요렇게 고추냉이를 올려서 한입~~~

안심보다는 조금 더 씹는 맛이 있고~

역시나 육즙이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고기의 맛을 정말 진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렇게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도 맛있었고요~~

중간중간 야채를 곁들여 먹으니 느낌함도 덜하고

좋았습니다.

카레도 뭔가 고급지면서 자꾸 당기는 맛이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돈까스 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차서

양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굳이 카레를 추가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밥이나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니

부족하신 분들은 말씀하시면

더 드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5. 정리

* 메뉴(가격) : 등심 & 안심 (14,000원)

* 특징 : 두툼한 고기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육즙과 풍미 Good!

다만, 매장이 협소하여 웨이팅이 가능성 높음

 

아늑한 공간에서 풍부한 고기향을 느낄 수 있었던

카츠오모이였습니다.

 

혹시 일산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 ↓ ↓ ↓ ↓ ↓

 

[유미카츠]일산 대화역 백병원 인근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메뉴 가격 음식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대화역 인근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하나를 준비해봤는데요~ 두툼한 고기와 깔끔한 플레이팅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바로 유미카츠라

nailedit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