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42 - 계림원 주엽점] 일산 누릉지통닭 치즈콘닭 맛집 계림원 주엽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일산 주엽에 위치한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사실 요기는 처음 방문해 봤는데 새로운 닭요리 체험이었네요 ㅎㅎ

바로 계림원 주엽점입니다.
일반 치킨과는 다르게 누룽지를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누릉지와 치킨의 만남이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계림원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

계림원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있고요~
야외 좌석도 있는 것 같은데 추운 날씨 때문에
겨울에는 야외좌석 운영을 안 하는 것 같았습니다.
 
계림원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1층 101-1호  
 
주엽 5번 출구에서 233m 정도에 위치하였으니
찾아오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2. 내부

내부는 이렇습니다. 제가 주말 10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늦은 시각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네요 ㅎㅎ

계림원의 메인 메뉴 모습인데요~
누릉지통닭, 콘닭, 치즈콘닭, 매콤불닭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안쪽에도 요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연령대를 보니
정말 남녀노소 모두 계셔서 크게 호불호 없이
즐기실 수 있는 곳인 듯했습니다.
 

3. 메뉴

계림원의 메뉴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누릉지통닭, 콘닭, 치즈콘닭, 매콤불닭 등이
주문가능하시고요~
누릉지통닭이 가장 저렴한 20,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세트 메뉴도 있어서 무뼈 닭발과 함께 
주문이 가능하셨고요~~

사이드로는 먹태, 번데기탕, 황도,
주먹밥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저는 치즈콘닭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24,000원이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고 나니 곁들임 음식을 내어 주셨는데요~
무, 열무김치, 소금과 머스터드 소스였습니다.

특이한 점은 요 열무김치를
함께 주신다는 것이었는데요
요것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통닭의 맛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치즈콘닭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정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었는데요~
보자마자 와~~ 하고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자~ 그럼 맛을 봐야겠죠~?

요렇게 치즈와 닭을 잘 떠서~~

맛있게 한입 하면~~~
크~~~ 치즈의 쫄깃 고소한 맛도 좋고~~
닭 특유의 감칠맛도 좋고
치즈와 닭고기의 조화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네요 ㅎㅎ

그리고 요렇게 닭 위에 누룽지와 치즈를 올려 먹어도
좋았습니다. 

특히 여기 계림원의 특징이 요 누릉지 인데요
누릉지는 가장 바닥에 딸려 있고~
적당히 바삭면서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사실 요 누룽지가 생각나서 계림원을 찾는 분도
계시는 듯했는데요 ㅎㅎ

요렇게 누룽지와 치즈를 잘 섞어서 한입해도
고소하고~ 또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요 열무김치가
치즈와 닭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중간증간 먹기 정말 좋았네요 ㅎㅎ

주말 저녁의 아쉬움을 정말 잘 달래 주었던
계림원 주엽점이었습니다.
 

5. 정리

* 메뉴 : 치즈콘닭(24,000원)
* 특징 : 통닭과 누룽지의 아름다운 만남!
거기에 치즈까지 더해지니~ 고소하고 또 고소함!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100%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