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고양시 맛집-통일로 시골막국수] 덕양구 공릉천 막국수 맛집 통일로 시골막국수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 후기

by 먹프로 2024.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을 찾았는데요~~
슴슴하면도도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곳입니다.

바로~~ 통일로 시골막국수라는 곳인데요~~
사실 공릉천 주변에 모쿠수라 프렌치카페라는 곳을 들렀다가 오는 길에 배가 고파서 찾게 된 곳인데요~
큰 기대 없이 방문한 곳이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아 포스팅하기로 했네요 ㅎㅎ
그럼 통일로 시골막국수 후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외관입니다.

통일로 시골막국수는 컨테이너느낌의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앞쪽으로 추장이 위치해 있는데요~ 생각보다 넓어서 주차하기는 수월했습니다.
 
통일로 시골막국수의 내부는요~~~

요런 느낌입니다. 꽤 넓은 공간이었고요~~ 단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뭔가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네요~ㅎㅎ
 
통일로 시골막국수의 메뉴는요~~

상호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막국수 메뉴가 가장 왼쪽에 자리하고 있고~ 갈비탕, 벼해장국 등이 있었고~ 코다리, 두부전골, 감자탕 등도 2인 이상 주문 시 맛보실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두부전골도 당기는 했지만 막국수 집이니 막국수를 맛보기로 하고~~ 메밀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들기름막국수가 10,000원이고 비빔막국수는 9,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변동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려요~ ㅎㅎ

아 그리고 통일로 시골막국수는 온육수가 셀프입니다. 따끈한 육수로 음식 나오기 전에 속을 달래주니 좋았습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통일로 시골막국수의 음식은요~

주문한 메밀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의 모습입니다. 막국수와 함께 열무김치와 백김치도 함께 나왔는데요~~

먼저 메밀 들기름막국수입니다. 들깨가 잔뜩 얹어진 모습이었는데요~ 아래 소스와 함께 이쁘게 말아 올려진 메밀국수와 김, 오이, 삶은 계란이 보였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뭔가 고소한 느낌이었어요~ㅎㅎ

함께 나온  열무김치와 백김치의 모습인데요~ 깔끔하니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리고 함께 시킨 비빔막국수의 모습입니다. 비빔국수답게 빨간 소스가 아래에 깔려 있고 막국수 위에 오이, 김, 무생채가 올려져 있었네요 ~ㅎㅎ 비주얼은 들기름막국수나 비빔막국수 모두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자~ 그럼 맛을 봐야겠죠~~

먼저 들기름막국수를 반 자르고~~ 아래 소스와 오이를 잘 비비고~~~

요렇게 한입 해보니~~~ 적당한 굵기의 면이 씹는 맛도 좋고 소스가 고소고소해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알맞은 선택이었네요 ㅎㅎ 중간중간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맛도 좋고 무엇보다 소스가 심심하면서도 고소한 것이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막국수 먹으며 중간중간 반찬도 맛을 봤는데요~~ 백김치는 맵지 않으면서 깔끔한 맛이었고~~ 열무김치는 살짝 매우면서도 아삭한 열무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비빔막국수도 맛을 봤는데요~~~

요렇게 가위로 반을 잘라서~~~

잘 비벼서 한입 하니~~ 매콤하면서도 면 자체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좋았습니다. 그렇게 맵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먹기 편했고요~ 크게 자극적이지 않지만 자꾸 당기는 맛이었어요 ㅎㅎ

함께 나온 백김치와 열무김치와 함께 맛있는 한 끼 했네요~ㅎㅎ
 
통일로 시골막국수는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이지만 음식맛도 준수하고~ 주차도 편했던 좋은 인상으로 남는 곳입니다. 들기름막국수는 고소한 맛이 좋았고~ 비빔막국수는 크게 자극적이 않으면서도 계속 당기는 맛이 기억에 남습니다. 공릉천 인근에 오셨다가 간단하게 요기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통일로 시골막국수도 좋은 선택지가 될듯하네요 ㅎㅎ
 
통일로 시골막국수의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