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배달) #43 - 야무진참치] 참치회 맛집 일산 가로수길 야무진참치 혼술참치 배달 후기

by 먹프로 2024.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배달 맛집 포스팅은 준비했는데요~
제가 요즘 참치를 자주 먹고 있는데
최근에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서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 

바로 야무진참치라는 곳인데요~
컨디션 좋은 참치회와~ 소주 한잔 하실 생각이시라면
오늘 포스팅 관심 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가게 정보/ 주문 정보

먼저 제가 주문한 야무진 참치라는 곳은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고 배달도 가능한 곳입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야무진참치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B동 107호
 
일산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으니 호수공원이나
원마운트 오셨다면 한 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배달로 주문했고~
주문메뉴는 혼술 참치였고~
가격은 28000원이었습니다.
가겨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부탁드리고요~
 

2. 포장상태

준문한 혼술참치가 도착했습니다.
비닐봉지에 담겨 오고요~

내용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참치는 보냉팩에 담겨오고요~
사장님의 정성이 묻어나는 메시지도 함께 왔네요 ㅎㅎ

보냉팩을 뜯어서 전체적으로 구성물을 보면
메인이 되는 참치와~
김, 장국, 단무지, 생고추냉이, 백김치, 밥등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참치샐러드는 서비스로 주셨네요 ㅎㅎ
아마 오픈 이벤트 인듯한데
어쨌든 나이스~ ㅎㅎ
 

3. 음식

아름다운 참치의 모습입니다. 색깔도 선명하고
아주 맛이 있어 보였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참치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순도 넉넉하여 좋았네요 ㅎㅎ

참치샐러드는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날치알도 들어 있고~~ 다양한 야채가
신선해 보여서
퀄리티가 서비스 치고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반찬류와 밥이 이렇게 담겨오는데요~
저기 밥은 초밥으로 해 먹을 수 있도록
간이 되어 나오더라고요~
 
자 그러면 맛을 봐야겠죠~~

먼저 참다랑어 배꼽살부터 맛을 봤습니다.
배꼽살답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네요
역시 비싼 부위는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ㅎㅎ

다음은 참다랑어 적신을 먹었는데요~
회 자체도 부드럽고 좋지만
김과 함께 싸 먹으니 맛이 좋더라고요~

요거는 참다랑어 중 뱃살(주도로)인 듯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위가 부드럽고 녹는듯한 느낌이라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참다랑어 대뱃살(오도로) 부위도 
즐길 수 있었고요~~

메까도 들어 있는데요~
소주 안주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아까 보여드렸던 밥은 요렇게 참치회와 함께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요~
요렇게 탄수화물도 섭취할 수 있으니
좋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참치샐러드도 톡톡 튀는 날치왈과 신선한 야채
참치회가 잘 어우러져서 
그냥 회 와는 다른 맛으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기름지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혼술하고
싶으시다면 야무진 참치의 혼술참지 메뉴도 
좋은 선택지인 듯합니다.
사실 적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충분히 가격만큼의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4. 정리

* 메뉴: 혼술 참치
* 가격: 28000원
* 특징: 다양한 종류의 참치 부위를 맛볼 수 있음
포장상태 좋았으며 서비스도 좋았음^^
 
개인적으로 혼술 참치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