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추천) #45 -임진강털레기매운탕] 일산 메기매운탕 맛집 임진강털레기매운탕 양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후기

by 먹프로 2024. 2. 10.
반응형

#내돈내산 #찐맛집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메기매운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실 만한 곳을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후기인데요!

바로 일산 메기매운탕 맛집
임진강털레기매운탕입니다.
네이* 평점도 4.47로
상당히 높은 평점을 보유한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

먼저 외관입니다. 임진강털레기매운탕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간판도 커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주차는 음식점 앞쪽에 하시면 되고요!

임진강털레기매운탕의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세요!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232번 길 7-11

2. 내부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꽤 넓은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인테리어는 다소 연식이 느껴지지만
좌석 간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깔끔했습니다

3. 메뉴

임짐강털레기매운탕의 메뉴입니다!
메기매운탕은 소자가 35000원이었고~
참게, 메기, 빠가 매운탕은 소자가 45000원이었습니다.
점심특선도 오후 2시까지 가능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매운탕을 드시려면
점심에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라면, 국수, 수제비는 무한 리필이니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는 메기매운탕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맵기는 주문 시에 말씀하시면 조절이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보통이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한쪽 벽면에는 매운탕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도
있었는데요 ~
먼저, 야채를 드시고~ 그다음 수제비를 드시고~
마지막으로 고기를 드시라고 하네요 ㅎㅎ

4. 음식

주문을 하니 얼마 안돼서 반찬을 내어 주십니다
반찬은 짠지, 김치, 어묵, 총각김치 등이 나왔는데요~
반찬이 모두 간도 적당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메기매운탕 등장!!
크~~ 양도 푸짐하니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미나리와 수제비는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맛을 봤습니다

작은 그릇에 수제비와 미나리를 덜어서~
미나리 먼저 한입~~
아삭한 식감과 특유의 향긋한 맛이 좋았습니다.
미나리는 이렇게 바로 먹어야 아삭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수제비도 한입 먹어봤는데요~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네요 ㅎㅎ
특히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았는데요~

요렇게 매운탕 안에 엄청난 새우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어느 정도 익어 보여서~
매기도 맛을 봤는데요~~

매기가 살이 두툼하니 정말 튼실해 보였습니다.

사진이라 잘 전달될지 모르겠는데요~
살이 정말 풍부했어요~~ 맛울보면~~
살이 찰지고 부드럽고 감칠맛 또한 일품이었습니다.
아..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민물고기는 그 특유의 냄새 때문에 먹기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일단 개인적으로는
임진강털레기매운탕은 크게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의 양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서
정말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ㅎㅎ

매기를 다 먹고~~ 마지막으로 국수 투하!

국수도 푸짐하게 떠서 한입~~^^
마지막으로 탄수화물 보충까지~
정말 완벽했던 식사였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 메기매운탕
* 가격: 35000원
* 특징: 찰지고 부드럽고 두툼한 메기 살 Good!
칼칼 시원 감칠맛 좋은 국물 Good!
국수, 라면사리 무한리필 Good!

맛과 양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맛집이 엇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