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서울 & 경기 맛집

회현역 직장인 점심 뼈다귀해장국집 진도집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후기를 준비했는데요!
회현역 인근에 위치해서 주변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곳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진도집입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기 위해 많이들 
찾으시고 잇었습니다.
그럼 진도집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먼저 외관입니다. 진도집은 회색바탕에
주황색 글씨로 쓰여진 간판이 인상적인데요
오르막길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밖에서 보면 약간 특이한 구조였네요 ㅎㅎ
 
진도집은 회현역 4번출구에서 약 90m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역 출구와 멀지 않아서 찾기는 수월했습니다.
 
상세 지도 아래 참고해 주시고요~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36 1층 진도집  
 
 

2. 내부

내부는 다소 연식이 느껴졌는데요~
역시나 직장인 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테이블좌석이 위치해 있고~

안쪽에는 좌식 공간도 있었습니다.
 
 

3. 메뉴

진도집은 뼈다귀해장국이 10000원이었고~
우거지해장국, 선지해장국, 순대국 등이
주문이 가능했고요~
해물순두부, 김치말이비빔국수, 새싹비빔밥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제육볶음도 주문이 가능했고~
우거지감자탕이나 해물로스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안주류로 김치전과 도토리전도
주문이 가능했네요 ㅎㅎ
저는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니 반찬이 나왔는데요~
김치, 깍두기, 도토리묵등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니 뼈다귀해장국이 나왔는데요~~

보글보글 열심히 끓고 있는 뼈해장국을 보니
침이 고이기 시작했네요 ㅎㅎ

우거지도 꽤 튼실하게 들어 있고요~~

뼈는 요정도 크리고 두덩이 정도 들어 있습니다.
자 그럼 고기부터 맛을 볼까요? ㅎㅎ

요렇게 튼실한 고기 한점 집어 맛을 보면~~
잡내도 없고 고기도 푸석하지 않고
나름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국물도 맛을 보면~
약간 칼칼하면서 감칠맛이 도는
전형적인 뼈해장국 맛이었네요 ㅎㅎ
고기를 앞접시에 옮기고~~

공깃밥을 뚝배기에 넣고~~

우거지와 함께 맛있게 말아먹었네요 ㅎㅎ
고기도 중간중간 먹으면서
추운 겨울 뜨끈하게 한 끼 했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 뼈다귀해장국
* 가격: 10000원
* 특징: 우리가 잘 아는 뼈해장국 맛,
주변 직장인들이
점심에 많이 찾는 곳
 
혹시 주변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시다면?

[남대문 회현역 맛집-회현식당] 회현역 인근 고급스러운 점심한상 회현식당 생선정식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최근 회현역 인근이 점점 힙해지고 있는데요~ 이쁜 카페나 음식점들이 하나둘씩 새롭게 자리를 잡아가면서 동네 분위기가 조금씩 변해가고 있음을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