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47-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 파주 야당 공부하기 일하기 좋은 카페 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준비해 봤는데요~

드라이브스루점이라 차를 타고 이용가능하고

실내를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바로 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외관

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의 외관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듯한 느낌이었고요~

규모도 2층규모로 큰 편입니다.

스타벅스 단독건물이고요~

DT점이라 주문하려는 차량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세요

 

 

2. 내부

내부로 들어서면 왼쪽 편에 카운터가 있고요~

층고도 높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상당이 넓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손님이 많았습니다.

오른쪽에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노트북 하시는 분들이 보였고요~

한쪽 편에는 스타벅스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매번 볼 때마다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것 같아요 ㅎㅎ

주문은 여기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기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한층 올라가 보면~

요렇게 2층도 넓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역시나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석도 꽤 많고

좌석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여기는 노트북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네요 ㅎㅎ

아마 다른 스타벅스 대비해서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그런 듯 싶습니다.

 

 

3. 음료

저는 일정이 있어서 테이크 아웃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언제나 한결같은 스타벅스 커피맛에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4. 정리

스타벅스 파주야당DT점은 

스타벅스 단독 2층 건물 규모로

매장내부가 넓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좌석 간격이 넓어서 이용하기 쾌적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공부나 일하시기도

좋아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DT점이라 운전 중에 스타벅스 커피가

생각나시면 들르셔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