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 45- 아레볼] 파주 경치좋은 대형 카페 아레볼 내돈내산 상세 후기

by 먹프로 2024.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파주에 위치한 경치 좋은
대형카페 후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창밖으로 경치도 시원스래 조망가능하고
루프탑도 있던 카페 인데요

 오늘 카페는 바로 아레볼입니다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아래볼 외관입니다.
하얀 벽돌로 마감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규모도 엄청 컸네요 ㅎㅎ

주차는 건물 바로 앞쪽이나
사진상으로는 왼쪽에 보이는 건물 아래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 유도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인기가 좋은 곳이라 주차하시는데
약간 대기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영업시간: 10:00~21:00
 
아레볼의 지도는 아래 참고해 주시고요


*주소: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09-12 
 

2. 내부

 
<1층>

아레볼 내부로 들어서면 엄청 넉넉한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층고도 높아서 상당히
시원한 느낌인데요~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

왼쪽에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있습니다
가운데는 베이커리가 있는데
베이커리는 메뉴 부분에서 설명드릴게요

층별 안내를 보면 1층, 3층, 4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3층을 먼저 가볼까요?

<3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푸른 느낌의 공간이
나옵니다. 상단에 플랜테리어도 있고 좌석 색깔도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서 산뜻한 느낌이 듭니다

대형카페라 그런지 역시나 좌석이 많고요~

요렇게 통창으로 바깥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제가 아레볼을 찾은 이유는 바로 이 통창 좌석
때문인데요~ 시원하게 보이는 바깥 경치가
너무 좋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래도 창가 쪽 좌석이 인기가
좋았습니다

자 그럼 한층 더 올라가 볼까요?

<4층>

4층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갔는데요
계단 중간도 이쁘게 꾸며 놓아서 사진 찍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4층 전경입니다. 4층은 갈색톤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곳곳에 식물도 있고
역시나 좌석이 많이 있었습니다

4층 역시 통창으로 주변을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멀리 보이는 강과 산이 매력적이었습니다

4층도 창가 자리가 인기가 좋았습니다

아레볼 도착하시면 자리먼저 찾아보시는 게
좋을 듯하네요 ㅎㅎ

천장의 조명도 크고 이쁘게 빛나고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4층에는 루프탑과 중간 야외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입구가 있는데요

밖으로 나가 볼까요? ㅎㅎ

<중간 야외공간 및 루프탑>

밖으로 나오면 요렇게 계단이 나오는데요

반층정도 내려가면 이렇게 야외공간이
나오게 됩니다 매력적인 공간이었네요 ㅎㅎ

의자와 테이블도 캠핑 장비 느낌이라
캠핑온 느낌도 낼 수 있고 좋았습니다

자 루프탑도 가볼까요~

루프탑은 이런 모습입니다.
꽤 넓은 공간이고요~ 상단에 빛가림막도 있었네요

좌석도 많아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해 보였고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앞쪽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 서는 요런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장이 매우 넓고
잘 꾸며져 있어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야외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공간도
넉넉한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3. 메뉴

그럼 아레볼의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1층에는 엄청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페스츄리 소시지, 마늘난 등이 보였고

치아바타, 소금빵도 보였고~

크루아상과 이쁜 크림빵도 보였네요 ㅎㅎ

스콘과 피칸도 보였습니다. 웬만한 빵은 대부분
만날 수가 있었네요 ㅎㅎ

브런치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수프와 브런치 메뉴가 보였고~

파스타와 샐러드도 있었고~

파스타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ㅎㅎ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이 2023년 7월 경이라
메뉴와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음식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라테 그리고

고르곤졸라 베이컨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고요~

치아바타와 페스츄리 소시지도 주문을 했네요 ㅎㅎ

음식맛은 모두 준수했고요~

 
무엇보다 창밖경치를 보며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네요
 

 

5. 정리

* 방문시점: 2023.07
*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라테,

크림파스타, 치아바타 등
* 소감: 대형카페라 공간 넉넉하고 인테리어도 이뻤음

루프탑과 야외좌석도 있고~

무엇보다 주변경치를 조망할 수 있어 좋았음

주차도 어렵지 않았음

 

 
개인적은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혹시 아레볼 근처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 ↓ ↓ ↓ ↓

 

[파주 카페(추천) #5]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카페 아늑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코로나19로 카페 이용도 제한이 있는 요즘이죠~? 얼른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어서 다시 자유로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

nailedit1.tistory.com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