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57-모쿠슈라 프렌치카페] 파주 공릉저수지 뷰 경치좋은 대형 카페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by 먹프로 2023.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ㅎㅎ

오늘은 파주 공릉저수지 인근에 생긴 어머어마하게 큰 대형카페 리뷰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주시 조리읍에 위치한~~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입니다.

카페 자체도 크도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멋져서 좋았지만 카페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도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 기억에 남을듯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모쿠슈라 프렌치카페의 모습입니다.

총 4개 층 규모로 되어 있고~ 건물 뒤편에 넓게 주차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정말 넉넉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고요~~ 참고로 위 사진은 건물 뒤편의 모습입니다 ㅎㅎ

그리고~ 주차는 3시간 무료이고~ 음식 주문하는 곳에서 태블릿을 통해 주차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1층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요렇게 넓은 공간에 창가좌석고 중간 부분에 좌석이 위치해 있고~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깨끗한 모습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1층한쪽에는 조형물도 있고~ 전반적으로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채광이 좋아 밝은 느낌이었습니다. 곳곳에 사진 스폿이 있어서 실내가 꾀 풍요로운 느낌이었어요 ~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여기도 엄청 넓은 공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이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이 시원하게 보이는 모습이었는데요~

요렇게 한쪽에는 밖에서 앉아 차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시점에는 눈이 많이 온 다음 날이라 이용하기는 좀 힘들었네요 ㅎㅎ 나중에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여기도 정말 좋은 공간일 듯싶습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것이 공릉저수지인데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위 사진은 건물 뒤편을 바라보는 좌석의 모습입니다. 건물 뒤편도 나무들이 우거진 모습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고~ 특히 방문한 날에 눈이 좀 온 상태여서 더욱 경치가 아름다웠네요 ㅎㅎ

여기 2층에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다양한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음식사진은 조금 있다가 설명드릴게요~ ㅎㅎ

 

3층은요~~

한층 더 올라가면~ 더욱 높은 곳에서 주변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도 창가좌석과 중간 부분에 좌석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모쿠슈라 프렌치 카페는 일단 건물 자체가 넓어서 그런지 좌석 간 간격도 넓어서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창가좌석에서 바라본 바깥풍입니다~~ 크~~ 정말 멋있지 않나요~? ㅎㅎ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풍경이었어요~ㅎㅎ 요렇게 멋진 풍경 때문인지 창가 좌석은 빨리 자리가 차니 혹시 방문 계획이시면 자리먼저 확인해 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건물 뒤쪽을 바라보는 좌석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고요~ 역시나 테이블이나 의자 컨디션이 좋아 보였고~ 좌석 간 여유 공간도 넉넉해 보였습니다.

3층에도 역시나 요렇게 밖에서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요기도 나중에 날 따뜻해지면 한번 앉아보고 싶은 자리였네요~ ㅎㅎ

실내 구경은 이 정도 하고~ 이제 음식주문을 하러 다시 2층으로 이동했는데요~

 

모쿠슈라 프렌치카페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6천 원, 라떼가 6천5백 원이었습니다.  장단콩 라떼나 밀크티 등 논커피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플레이트와 수프도 주문이 가능했는데~ 플레이트와 수프는 주중에는 주문이 가능하고~ 주문 가능시간도 10시~16시로 제한하여 운영하고 있었네요~ 방문 계획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음료와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었는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맛있어 보였네요 ㅎㅎ 베이커리들을 좀 살펴보면

크루아상과 쇼콜라의 모습이고요~

치아바타와 스콘도 있었고요~~

소금방 샌드위치, 바게트의 모습입니다~

파네토네와 장단콩 식빵 등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음료나 베이커리 가격은 변동이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아메리카노, 크럼블 소금빵,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주문했네요 ㅎㅎ

 

음식 맛은요~~

다행히 창가 좌석이 나서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식을 하나하나 맛봤는데요~~ 먼저 주문한 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음.. 맛은 그냥 아메리카노 맛이었는데요 ㅎㅎ 멀리 보이는 경치가 맛을 더해 주더군요 ㅎㅎ

그리고 주문한 베이커리인데요~~ 크루아상샌드위치와 생크림딸기 그리고 크럼블 소금빵입니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안에는 치즈, 햄 루꼴라 등이 들어가 있고요~~ 바삭한 크루아상의 식감이 맛을 올려주었고~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생크림딸기의 모습인데요~ 딸기도 신선하고 좋았고 생크림도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달달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역시나 아메리카노와 함께하기 좋았네요 ㅎㅎ 크럼블 소금빵은 배가 불러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달달한 크럼블과 고소한 소금빵의 맛이 잘 어울렸고 빵은 쫄깃하니 식감도 좋았습니다. 베이커리나 커피 맛이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주말 오후 멀리 보이는 풍경과 함께 잠시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쿠슈라 프렌치카페는 넓은 공간과 주변에 공릉저수지 등 좋은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시설이 지은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었고 주차 또한 편해서 좋은 기억으로 남는 곳입니다. 음식도 준수한 수준이어서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것 같네요 ㅎㅎ

 

모쿠슈라 프렌치카페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파주의 다른 대형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39]파주 대형 루프탑 카페 레드파이프 분위기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파주에 위치한 대형카페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레드파이프 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레드파이프 출입구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