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카페 #44- 브릭루즈] 파주 모임 데이트 아이랑 함께 모두 좋은 대형 카페 브릭루즈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파주에 위치한 대형카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규모가 매우 커서 기억에 남기도 하지만
실내외 공간 모두 잘 꾸며져 있어서
 이쁜 인테리어로도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바로 브릭루즈 라는 카페인데요.
모임, 데이트, 공부하기에도 좋을 듯한
브릭루즈
돈내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브릭루즈 외관입니다
주황색 벽돌로 마감된  모습이고~ 밖에서 봐도
규모가 엄청 큽니다.

카페 단독 건물이고~
4개 층 크기였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쪽에도 있고
건물 맞은편 길 건너에도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했습니다.

* 영업시간: 09:00~21:50
 
브릭루즈의 지도는 아래 참고해 주시고요


 
*주소: 경기 파주시 지목로 143
 

 

2. 내부

 

(1) 1층

안으로 들어가 보면 높은 층고의 공건이 나옵니다
정면에서 좌측을 바라보면~

카운터와 베이커리가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엄청난 규모답게 베이커리도 종류가 엄청
다양한데요

커피와 어울릴 만한 빵들이 정말 가득했네요 ㅎㅎ
여기가 아까 입구에서 왼쪽 카운터 공간이고요~
아까입구에서 오른쪽에는

요렇게 테이블공간과

음식 받는 곳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1층은 주문공간과
음식 수령공간 그리고 테이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2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보면~
오른쪽으로는 가운데 정원과 함께
좌석들이 보이고요

요렇게 이쁘게 꾸며놓은 포토존도 보였네요

공간 가운데 커다란 정원? 의 모습입니다
분수도 있고 잘 꾸며진 모습이었습니다

다른 한쪽에도 요렇게 잘 꾸며진
포토존 공간이 있었네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 식물이 있는 독특한
좌석도 눈길을 끌렀습니다
이 좌석은 콘센트도 있고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듯했습니다

(3) 3층

3층으로 올라가면 야외공간이 나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에는 전날 내린 눈 때문에
이용이 어려워 보였으나 날씨가
좋으면 아주 좋은 공간닐 듯했네요

그리고 3층 다른 쪽에는 좌식공간이 있는데요

요렇게 신발을 벗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아이들 동반한 가족이 많이 보였습니다.

여기 역시 넓고 좌석 간 공간 넉넉했네요

한쪽에는 이쁘게 꾸며 놓은
포토존도 있었네요 ㅎㅎ

(4) PH층

3층 위에는 PH층이라는 게 있는데요
한번 올라가 보면 위 사진처럼
책 들이 보이고 좌석이 위치한
북카페 느낌의 공간이 나오고요~

요렇게 야외좌석 공간이 나옵니다
날씨 좋아지면 여기 다시 와보고 싶네요 ㅎㅎ

 

3. 메뉴

 

브릭루즈는 토스트, 샐러드,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이 주문 가능했고요
가격은
브릭루즈 빅 브런치가 29000원이었네요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었습니다.
맥주도 구입가능했네요 ㅎㅎ
 
 

4. 음식

 

주문한 카페라테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6000원이었고요
맛은 문안한 일반 라떼 맛이었네요 ㅎㅎ
 

 

5. 정리

* 방문시점: 2024.01
* 메뉴: 카페라떼
* 가격: 6000원
* 소감: 3층규모 대형 카페로
인테리어 이쁘고
야외공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모임, 지인모임,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3층은 좌식이고 PH층에는 책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은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혹시 브릭루주 인근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 ↓ ↓ ↓ ↓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