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56- 레터비] 아늑하고 조용한 파주 분위기 카페 만화책도 마음껏 볼 수 있는 카페 레터비

by 먹프로 2023.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파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 하나를 준비했는데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조용하고 아늑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고 경치도 좋아서 햇빛 느끼면서 한가롭게 차 마시기 좋았던 곳인데요~

바로 파주에 위치한 레터비라는 곳입니다. 파주 신세계 아울렛과도 가까워서 아웃렛 근처에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도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외관입니다.

레터비는 하얀색 건물이고 2층규모였습니다. 카페는 1층에 위치해 있고요 2층은 다른 용도로 준비 중이시라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 옆쪽 공간에 하시면 됩니다. 카페가 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서 차량이 없으시면 이용하시기가 불편하실 수 있어요.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터비의 내부는요~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그렇게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화이트 톤의 벽과 천장이여서 밝고 환한 느낌이 좋았고요~ 좌석은 창가부근에 4인용 테이블이 위치해 있고~ 중앙부근에도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레터비의 메뉴는요~

커피, 라떼, 허브티 등이 주문이 가능했고요~ 아메리카노가 따뜻한 것이 4,000원이었습니다, 크로플과 허니브레드도 준비되어 있고요~ 가격은 크로플이 6,500원, 허니브레드는 6,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캐모마일 한잔 주문했고요~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요~

창이 크게 나서 그런지 채광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래도 창가쪽 자리가 좋아 보였는데요~

요렇게 4인용 테이블이 창가 쪽에 위치해 있고요~ 저 멀리 자유로와 산이 보입니다 ㅎㅎ 화려하지는 않지만 소박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다른 창가 자리인에요~ 여기는 좌석인 창밖을 바라볼 수 있게 배치되어 있어 개인적으로는 여기가 좋더라고요 ㅎㅎ 사실 지금 이 글도 요 자리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작성 중입니다. ㅎㅎ 그리고 레터비는 다른 카페와는 차별적으로 만화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요렇게 한쪽 공간을 만화책이 가득 메우고 있었습니다.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매력적인 공간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저도 어릴 적에 만화책을 보거나 만화책 캐릭터를 그리는 것을 즐기곤 했는데요~ 요새 다시 핫해지고 있는 슬램덩크도 제가 좋아했던 만화책 중 하나였습니다. ㅎㅎ 슬램덩크도 요기에 있고~ 원피스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르셔서 추억을 되새겨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ㅎㅎ

레터비에는 야외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위 사진의 왼쪽부근의 작은 유리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실 수 있으십니다. 박으로 나가보면~

요렇게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날씨가 아직 추워서 지금 이용하기는 약간 무리가 있을 수 있으나 이제 날 풀리면 요기도 좋은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한적한 시골느낌이 매력적인 공간이었는데요~ 왼쪽사진처럼 나무 데크 위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경치 바라보며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었고~ 데크 아래쪽 정원 공간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구조였습니다. 카페 구경은 이 정도하고 다시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요렇게 자리에 앉아 캐모마일 한잔 하며 창밖을 바라보니 한 주간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느낌이었네요 ㅎㅎ

카페 레터비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소박하면서도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만화책을 볼 수 있다는 의외의 매력도 가지고 있는 곳이고요~ 시끄러운 도시 생활을 잠시 넣어두시고 싶으시다면 이곳도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페 레터비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레터비 인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2]파주 전통 찻집 '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좋은 경치와 함께 차 한잔의 여유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전통 찻집 뜰에 방문해 봤어요 이곳은 보기만 해도 건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