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54-파주 브런치카페 더뽀빠이] 파주 신세계아울렛 인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야외정원 브런치카페 더뽀빠이

by 먹프로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이쁜 카페 하나를 준비했는데요~ 파주 신세계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야외정원과 이쁜 실내 인테리어가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바로~~ 파주 브런치카페 더뽀빠이라는 곳인데요~

위 사진처럼 포토스팟도 있고 야외정원도 있는 이쁜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외관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데로 더뽀빠이에는 야외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런 야외공간을 좋아하는데요~ 카페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한쪽에는 잔디 정원이 있고~ 나무 데크 위에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쪽 공간에서 반련동물과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카페 건물 앞쪽으로도 야외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4인 테이블 5개 정도 위치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햇빛 가리게도 있어서 날씨만 좀 더 따뜻했으면 이용하기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유리로 전면이 훤히 보이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날이 풀리면 이곳도 반 야외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건물 벽면 한쪽에는 카페 이름에 등장하는 뽀빠이의 그림이 있었습니다. 뭔가.. 나름 힙해 보이더군요..ㅋㅋ 손님들을 보니 이 그림을 배경으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 입장은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문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초록색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브런치카페 더뽀빠이의 내부는요~~

하얀색 톤의 벽면과 베이지 톤의 바닥 색감 때문에 깨끗한 느낌입니다. 테이블은 4인용 테이블이 주로 있었고요~ 조명도 많은 편이라 밝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위의 왼쪽 사진처럼 큰 통로를 통해 카페 중간 부분으로 이동이 가능하신데요~ 이쪽 공간은 오른쪽 사진처럼 긴 테이블이 유리창문 쪽에 위치해 있어서 채광이 좋고~ 바깥 경치 보면서 식사나 차 마시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주문은 위의 사진에 보이시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는 데요~~ 브런치 카페이다 보니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더뽀빠이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5,500원으로 주문이 가능했고요~ 라테류 들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식혜 허브티, 스무디, 에이드 등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허브티는 6,000원으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디저트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그릭요거트, 아포가토 등이 있었고~ 와인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메인요리로는 뽀빠이샌드위치, 모닝플래터, 슈바인학센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뽀빠이 샌드위치가 인기가 좋은 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19,800원이었습니다. 샐러드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다양한 파스타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파스타는 15,000원으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으니 일행이 여러분이시면 세트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왼쪽 사진은 음식사진들이 벽면에 붙어 있어서 한 장 찍어 보았는데요~ 뽀빠이 샌드위치는 한번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샌드위치가 매력적으로 보였지만, 저는 허브티를 하나 주문하고 실내를 좀 더 둘러보았습니다. 카운터를 지나 카페 안쪽으로 이동하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보이는데요~

계단 바로 밑에도 사진 찍기 좋아 보이는 포토 스폿이 있더라고요~ 카페 공간을 다채롭게 잘 활용하고 있는 듯했습니다.

그리고 벽면에는 안내 문구가 있었는데요~ 브런치카페 더뽀빠이는 1층은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시고 2층은 잠깐 사진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를 이용하시는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이용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면~

위 사진처럼 또 포토 스팟이 있더라고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공간이 많아 보였습니다

포토스폿 뒤쪽으로 2층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1층과는 약간 다르게 약간 어두운 느낌의 공간인데요~ 특히 오른쪽 사진처럼 넓은 매트리스?로 된 공간이 눈에 띄었습니다.  

편하게 신발 벗고 앉아도 넉넉할 정도로 넓은 공간의 좌석이었고요~ 특히 위쪽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느낌이 또 색달랐는데요~

위 사진과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공간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어두우면서도 밝은 오묘한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2층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8인 이상 착석이 가능해 보이는 긴 테이블이 위치해 있었고요~ 그리고 한쪽 부근에는 난로도 위치해 있더라고요~ 장식인지 실제 작동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나름 운치가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카페 실내 구경은 이정도 하고~~

밖으로 나와 야외 좌석에 잠시 앉아~

주문한 허브티를 한잔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허브티는 블루베리그린차인데요 향은 달콤한 블루베리향이 나는데 맛은 달지 않은 허브맛이 나는 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이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혹시 커피가 부담스러우신 분은 블루베리그린차도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합니다. ㅎㅎ

 

파주 브런치카페 더뽀빠이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신세계아울렛 인근 다른 카페를 찾으신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65] 파주 아이와 함께 갈만한 모래놀이 야외정원 카페 연리희재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카페 중에 아이와 갈만한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쁜 디저트도 눈길을 끌었던 카페인데요~ 바로 파주 연리희재입니

nailedit1.tistory.com

 

야외공간도 있고, 포토 스팟도 있고~ 공간도 넓고 다양했던 파주 브런치 카페 더뽀빠이!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도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찾을 만한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주 신세계 아울렛 인근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합니다.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