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배달) 맛집 #60-피자힙] 일산 라페스타 디트로이트 피자 배달 맛집 피자힙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피자집에서
피자 배달을 시켜 먹은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피자힙 일산라페스타점인데요.
디트로이트 피자로 유명하다 하여
처음으로 디트로이트 피자를 맛 보았네요 ㅎㅎ

 

피자힙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시고요~



그럼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포장입니다

요렇게 비닐에 담겨 배달이 오고요

피자는 보온팩에 한번 더 쌓여 있습니다

치즈벽에 대한 설명도 있었는데요
피자 도우 끝에 있는 특이한 부분에 대한 설명인데
치즈와 버터가 캐러멜라이제이션된 부분이라고 하네요
이따가 실제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만약 피자가 남으셨다면
다시 드실 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라고 하네요 ㅎㅎ

피자상자의 모습이고요~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피자와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피자는 특이하게 사각형 모양이고요
9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토핑도 푸짐하고 맛있게 보였습니다

피클, 치즈, 소스도 잘 들어 있고요~

자 그럼 시식을 해 봐야죠~?

아직 온기가 있어 ~ 잘 늘어나는 치즈~~ㅎㅎ

요렇게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측면 모습을 보면 치즈가 꽤 많이 올라가 있음을
알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요것이 치즈벽입니다
맛을 보면~ 일단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맛이 풍성했고
저 치지벽은 바삭하면서 고소해서 피자의 식감과
풍미를 다채롭게 해 주었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에도 편했습니다

오늘도 피자로 맛나게 한 끼 했네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