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맛집 #59-이삭토스 경기 고양일산주엽역접] 일산 주엽역 토스트 맛집 이삭토스트 햄치즈포테이토 토스트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 일산 주역역에 최근 새로 생긴 토스트집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라 상호는 익숙하실텐데요

바로 이삭토스트 경기 고양일산주엽역점입니다.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고 싶을때 찾을 만한
이삭토스트!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먼저 외관입니다. 이삭토스트 주엽역점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하얀색 바탕에
빨간 글씨로 이삭토스트 상호가 쓰여 있어서
찾기는 수월하실거에요 ㅎㅎ
 
이삭토스트 주엽역점은 
점명 그대로 주엽역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엽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오른쪽
상가 1층에서
이삭토스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세 지도는 아래 참고하시고요~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70 일산우신프라자빌 104호
* 영업시간: 09:00~20:00
 
 

2.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매장은 그렇게 큰편은
아닙니다.
좌석은 대략 8 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규모이고요
포장이나 배달을 위주로 장사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매장 한쪽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3. 메뉴

이삭토스트 메뉴는요~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치킨메뉴가 새로 출시된것 같았는데요.
치킨스페셜, 핫베이컨 치킨 등이 주문이
가능했고요~
기존 메뉴로는
불고기스페셜, 더블치즈불고기, 베이컨포테이토,
딥치즈베이컨, 햄치즈 등 다양한 토스트 메뉴가
주문 가능햇습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
리얼 양념치킨이 신메뉴로 나와서
광고를 많이 하는것 같더라고요 ㅎㅎ
가격은 4600원 이었는데
양념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심이 갈만한 비주얼 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햄치즈포테이토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고 조금 대기하니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종이와 포장되어 나왔고요~~

포장을 열어 보니 햄치즈포테이토 토스트가 들어 있습니다 ㅎㅎ

토스트 안에는 계란, 햄, 치즈 그리고
포테이토 튀김이 들어 있습니다. 

토스트 맛을 보면~~
무엇보다 토스트가 방금 해서 그런지 따뜻하고
바삭한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향긋한 버터 향도 좋고
계란과 치즈의 고소함도 잘어울어졌습니다.
역시 간단하고 맛있게 한끼 해결하기에
토스트가 딱 좋았네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할게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