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맛집(추천) #57- 저지클럽] 일산 마두도서관 인근 미국 감성 수제버거 맛집 저지클럽(JERSEY CLUB) 유니온버거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수제버거맛집
준비했습니다.
길을 가다가 우연히 만난 집인데요
풍부한 버거맛에 상당히 만족한 집입니다.
미국느낌 물씬 풍기는 외관과 내부도 눈길을
끈 집인데요
알고 보니 사장님께서 미국 뉴저지 주에 12년 이상
거주하셨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 맛집은 바로 저지클럽이고요!
쫄깃한 빵과 풍부한 고기맛으로
수제버거의 매력을 한껏 느꼈던 
저지클럽(JERSEY CLUB) 내돈내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오시는 길/주차

저지클럽 외관입니다.
간판과 외부 익스테리어가 상당히 미국느낌?
물씬 풍기는 모습인데요.
사실 저도 저 이국적인 모습에 관심이 가서
매장 안으로 들어간 케이스입니다. ㅎㅎ

영업시간도 상당히 미국스럽게ㅎㅎ 
안내되고 있었는데요 ㅎㅎ
*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휴무)
 
저지클럽의 위치는 마두도서관,
국립암센터 등과 가깝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지클럽의 지도는 아래 참고해 주시고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30번길 3 101호
 
주차는 가게 앞쪽에 1~2대 가능하기는 하나
자리가 없을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2.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역시나 미국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뭔가 영화에서 본듯한 미국 음식점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는데요~ ㅎㅎ

한쪽에는 점원분이 빵을 손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빵이 상당히 신선해 보였고 ㅎㅎ
저기 보이는 빨간 고기도 뭔가 궁금증을
자극하더라고요 ㅎㅎ

매장 안쪽에는 다양한 소품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고~

한쪽의 창가자리도
뭔가 영화에서 본듯한 좌석구조와
모양을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3. 메뉴

저 그러면 저지클럽의 메뉴도 살펴볼까요?
 
메뉴는 크게 버거, 사이드,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거는 소고기버거와 치킨버거로 구성되어 있고
소고기버거로는 유니온, 무시무시, 치즈뿐,
팻보이가 있고
치킨버거는 두 종류로 핫내쉬와 오리엔탈이
있습니다.
 
소고기버거 종류 중에
유니온이 베스트 메뉴라고 하고요~
4가지 버거 모두 100% 소고기 패티
사용한다고 합니다.
 
세트메뉴는 버거, 감튀(or코울슬로), 음료로
구성되고, 1000원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버거 모습이 좀 더 크게 나와 있어서
위에 사진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는 베스트메뉴인 유니온을 주문했습니다.

4. 음식

조금 기다리니 버거가 나왔습니다.
버거는 점원분께서 가져다주시는데요~

수제버거 답게 실하게 차있는 
내용물이 먹기 전부터 식욕을 올려주었는데요~

내용물은 소고기패티, 치즈, 피클
베이컨, 토마토, 상추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맛을 봐야겠죠?

요렇게 반을 갈라 보니~~
크~~ 풍부한 내용물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요렇게~ 포크로 한입해 보니~~
먼저 빵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매장에서 매일 생감자를 사용해서
직접 만드는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그래서 그런지 그 쫄깃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도 100% 소고기라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담백 고소한 맛이 좋았고요
소스 또한 고소하면서도 다른 식재료와
잘 우러 져서 맛이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토마토나 상추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식재료에 많이 신경을 쓰신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수제버거가 그렇듯 먹기는 조금
불편했으나
맛은 시중의 패스트푸드 보다 한 차원 더
건강함과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 유니온버거
* 가격: 9300원
* 소감: 미국 느낌의 외관과 내부!
100% 소고기 패티의 풍부한 고소함!
쫄깃한 버거 빵도 너무 좋음!
 
개인적은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혹시 후식으로 저지버거인근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 ↓ ↓ ↓ ↓ ↓ ↓ ↓ ↓ ↓ ↓ ↓ ↓ ↓ ↓ ↓

 

[일산 카페 #33- 윤시커피로스터스 밤리단길점] 전문 바리스타의 솜씨가 느껴지는 커피 맛집 윤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을 들렀다가 만난 커피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커피 대회에서 수상이력을 가지신 분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이었는

nailedit1.tistory.com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