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맛집(배달) #55-촌놈수산] 일산 가성비 홍게 배달 맛집 촌놈수산

by 먹프로 2024.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음식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갑각류 후기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양질의 홍게를 배달해 주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촌놈수산이라는 곳인데요
대개는 부담스럽고 적당한 가격으로
비슷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찾게 되는 홍게!
오늘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지금부터 촌놈수산 후기 시작합니다.
 
 

1. 주문/메뉴/배달 시간

음식 주문은 배*의 민족에서 했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프리미엄 박달홍게였습니다.
마릿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저는 3마리로 주문했고 
가격은 33000원이었습니다.
배달비는 별도입니다.
 
주문을 하면 배달은 거의 예정시간을
맞춰서 옵니다.
사실 그보다 빨리 도착하는 경우가 많아서
배달 시간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2. 포장상태

주문을 하면 음식은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서 배달됩니다. 
홍게는 따뜻할 때 먹어야 가장 맛있기 때문에
온기를 유지하기 위한 사장님의 센스 Good!

박스를 열어보면 홍게가 비닐로 다시 한번
감겨 있는데요~~
비닐을 벗기면~~

요렇게 빨갛게 잘 익은 홍게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주문을 3마리로 했는데
가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한두 마리 더
주시더라고요
오픈 초기라서 그럴 수도 있으나
아무튼 사장님의 서비스 Good! ㅎㅎ
 
 

3. 음식 맛

자 그러면 홍게 맛을 봐야겠죠~~?
한 마리 꺼내서 큰 접시에 올리고~~
먼저 다리살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살이 꽤 차있는 홍게 다리살입니다.
온기가 아직 살아 있는 홍게살을 입에 넣으니~
부드럽고 짭짤 달달한 맛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살도 넉넉해서 입안 가득 홍게향이 퍼졌습니다. 

집게다리 부분도 요렇게 발라서 한입 하고~~

집게 부분도 가위로  잘라서 살을 발라 먹었습니다.
집게 부분살은 좀 더 탄탄 느낌인데요
신선한 놈을 수록 단맛이 좋은데~
이날 먹은 홍게도 집게 부분이 맛이 좋았습니다.

몸통 부분도 맛을 봤는데요~~
먼저 뚜껑을 열고~~ 

알과 내장맛을 먼저 보았는데요~
크~~ 고소고소한 녹진한 맛이 아주 좋았네요
살도 실한데 내장까지 풍부하니
정말 먹을 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몸통살을 먹기 위해 가위로 손질해서~

요렇게 살을 발라 먹으니~
몸통살도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갑각류가 많이 생각이 났는데
촌놈수산 박달홍게 덕에 
배불리 맛있는 시간 보냈네요 ㅎㅎ
 
 

4. 정리

* 배달 시점: 2024.01월
* 메뉴: 프리미엄 박달홍게
* 가격: 33000원(배달비별도)
* 소감: 빠른 배달 Good!
보온에 신경 쓴 포장상태 Good!
실하고 신선한 홍게 품질 Good!
 
개인적으로 재주문의사 100%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