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배달)맛집 #56 - 숙성고기 육칠이] 숙성 듀록 목살 삼겹살 배달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목살 삼겹살 배달 맛집을 준비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고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곳인데요

바로 숙성고기 육칠이 일산점 입니다
오늘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그럼 포스팅 시작 할게요!

1. 주문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육칠이 숙성고기만 1kg 입니다.
듀록 목살 500g 듀록 삼겹살 500g
구성입니다.
가격은 쌈채소 포함해서
32300원이었네요 ㅎㅎ

듀록은 미국 동부지역의 적색돼지를 말하는데요
육질이 우수한 품종이라고 하네요 ㅎㅎ

2. 배달

배달되어 온 음식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했고요
도착시간도 준수했습니다

고기의 경우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
따뜻함이 잘 유지된 듯했습니다

고기 포장용기는 뚜껑도 있어서
이 부분도 맘에 들었네요

3. 음식

뚜껑을 개봉한 고기의 모습입니다 ㅎㅎ

듀록 목살의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져 왔고요~

듀록 삼겹살도 적당히 잘 구워져 도착했습니다

참기름과 고추냉이도 함께 왔고요~

마늘과 주문한 쌈야채도 싱싱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자 그러면 맛을 봐야겠죠~?

먼저 목살부터 맛을 봤습니다
식감은 너무 질기지 않게 적당한 탄성을 가졌고
육즙도 잘 느껴졌습니다 굽기 정도도 적당해서
고기향도 좋더라고요 ㅎㅎ

쌈채소와 함께 먹어도 좋았습니다

삼겹살도 맛을 봤는데요~
목살 대비 기름기는 좀 더 느껴졌지만
적당히 고소한 정도였고
식감과 향은 목살과 유사했습니다

삼겹살도 역시나 쌈채소와 궁합이 좋았네요 ㅎㅎ

사실 처음 시켜보는 곳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삼겹살보다는 목살이 좀 더 맛있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재주문 의사 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