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고양시 덕양구 맛집 - 쏘렌토 가든힐] 지인모임 데이트 하기 좋은 플랜테리어 파스타 피자 전문점 쏘렌토 가든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6~8인 모임이나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피자, 파스타 전문점을 준비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해 있고요~
플렌태리어 느낌을 잘 살린곳입미다

바로 쏘렌토 가든힐 인데요!
오늘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지금부터 포스팅 들어갑니다 ^^

 


1. 외관/주차/오시는 길

쏘렌토 가든힐은 3층규모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고 공간은 넉넉해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쏘렌토 가든힐의 지도는 아래참고 하시고요

 


2.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베이지톤 느낌의 실내가
눈에 들어옵니다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실내를 좀 더 풍성하게 해주고 있었는데요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넓은 테이블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지인 모임하기 좋을 듯해 보였네요 ㅎㅎ

요렇게 공간마다 잘 분리됨 느끼이었고
저 자리는 창밖 풍경을 볼 수 있어 인기가
좋아 보였습니다

요렇게 여기도 큰 테이블애 있었고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창밖에 다양한 식물이 보이는
넓음 공간이 나오게 됩니다

이 공간에도 역시 8인 테이블이 있었네요 ㅎㅎ

여기는 식물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고
조명도 이뻐서 저는 여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이쁜 그릇으로 인테리어도 되어 있고~

특히나 조명이 화려한 게 이뻤습니다.

 

 

3. 메뉴

쏘렌토 가든힐 메뉴판입니다.

냉장소고기등심스테이크가 50900원이었고요~

그 옆 페이지에는 와인과 맥주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장은 에이드, 주스와 커피가 있었고~

샐러드 메뉴가 있었고요~

다음장은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를 시작으로

파지메뉴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야채가 많은 음식을 좋아하여

루꼴라 프리마베라 피자가 눈에 띄었네요 ㅎㅎ

다음장은 스파게티와 그라탕 메뉴가 보였고요~

그 다음장도 스파게티, 파스타 메뉴가 보였습니다.

 

저는 소고기등심 페퍼크림 스파케티와

루꼴라프리마베라 피자를 주문했네요

 

4. 음식

주문을 하면 요렇게 이쁘게 세팅을 해주시고요~

식전 빵과 수프가 나옵니다.

수프는 고소고소하니 부드럽고 좋았고요~

빵과 함께 찍어 먹기도 좋았습니다.

빵은 따뜻하고 마늘향이 좋았네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메인 메뉴가 등장했는데요~

소고기등심 크림파스타의 모습니다.

고소한 파스타와 소고기의 만남이 기대됐는데요 ㅎㅎ

소고기 먼저 맛을 보면~~

고소한 크림소스에 소고기의 육즙이 더해저

맛이 풍성하고 좋더군요 ㅎㅎ

고기는 역시 항상 옳아요.. ㅎㅎ

요렇게 면과 함께 고기를 먹어도

맛이 좋았네요 ㅎㅎ

루꼴라 프리마베라 피자의 모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요렇게 하나를 덜어서 맛을 보면~~

도우가 쫄깃하니 씹는 맛이 좋고

루꼴라도 풍성히 들어 있고 간간히 씹히는 

견과류의 맛도 좋았습니다.

피자 하면 몸에 안 좋을 것 같은데

요거는 야채도 많이 들어 있고 

재료도 건강한 편이라 

몸에게 좀 덜 미안하더라고요 ㅎㅎ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까지 나와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아 쏘렌토 가든힐은 피자나 파스타 

메뉴당 1개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5. 정리


* 방문시점 : 2024.01

* 메뉴: 소고기 크림파스타, 루꼴라 프리마베라 피자
* 소감: 플렌테리어 느낌의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좌석 간 간격 넉넉,

분위기 좋아서 지인모임, 데이트로 좋을 듯

평타 이상의 음식 맛과 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