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맛집 #52 - 한식분식세상] 일산 마두도서관 암센터 인근 엄마집밥 느낌 분식집 한식분식세상 내돈내산 간단 후기

by 먹프로 2024.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마두도서관 인근의 분식집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아침에 출출해서 먹을 것을 찾다가 우연히

마주친 곳인데~ 엄마 집밥 같은

편안함을 느낀 곳이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한식분식세상인데요.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혹시나 마두도서관에 들르셨다가

간단히 분식 드시고 싶은 분들이 있으시면

이번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식분식세상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한식분식세상은 주황섹 간판이 눈에 띄는데요.

일반적인 분식집 느낌입니다.

커다랗게 김밥이라고 쓰인 종이가 

뭔가 김밥을 먹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을 

주었는데요 ㅋㅋ

 

한식분식세상의 지도는 아래 참고하시고요~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28 수색조합상가

 

마두도서관과 암센터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내부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다소 연식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정겹고 편안한 느낌인데요~ 

테이블은 대략 4인테이블 기준으로

6개 정도가 있었습니다.

 

3. 메뉴

메뉴는 김밥&떡볶이, 면류, 여름메뉴,

식사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기본 김밥인 야채김밥은 3000원이었고요~

라면은 4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 제육덮밥, 돈까스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아 그리고 영업시간도 밑에 있었는데

* 영업시간: 08:00~18:00(토요일휴무)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메뉴별 영양정보도 보였는데요 ㅎㅎ

김밥이 403Kcal이라고 하네요 ㅎㅎ

라면은 566Kcal이고요 ㅎㅎ

 

저는 야채김밥을 주문했고요~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김밥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4. 음식

주문한 야채김밥의 모습입니다.

사실 여느 김밥과 큰 차이 없는 비주얼인데요~

한알을 꺼내서 맛을 보니~~

간이 세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딱 엄마가 해주신 김밥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미료가 많이 첨가된 음식은

 되도록 지양하려고 하는데

요 김밥이 딱 제 입맛에는 좋더라고요~

 

이날은 김밥만 먹었지만 담에는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어 졌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 야채김밥

* 가격: 3000원

* 소감: 어머니께서 해주신 집밥 같은 김밥!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