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맛집(추천) #51 -주엽 이모네곱창]일산 곱창볶음 맛집 주엽 이모네곱창 알곱창 야채곱창 순대곱창 볶음밥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주엽에 위치한 곱창볶음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뭔가 레트로한 감성도 있고

사실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놀랐던 곳이었네요 ㅎㅎ

바로 주엽 이모네곱창입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야식으로도 좋았던 곱창볶음

내돈내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주엽 이모네곱창은 본관과 별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관의 경우는 위 사진처럼 길거리 포장마차 느낌의 매장입니다.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더욱 레트로한 감성이 느껴지는데요.

저런 곳에서 한잔 하면 또 느낌이 다르죠? ㅎㅎ

그리고 별관은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별관은 요렇게 일반 음식점 느낌의 모습입니다.

 

<오시는 길>

이모네곱창은 주엽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을 보시면 다이* 과 해*리 치킨 사이의 골목

보이실 거예요~

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도는 아래 참고해 주시고요~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26 일송노블레스 1층 112호

* 영업시간: 13:00~02:00

 

2. 내부

주엽 이모네곱창 내부의 모습입니다.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연식이 조금 느껴지지만 깔끔했습니다.

 

3. 메뉴

주엽 이모네곱창의 메뉴는 

알곱창, 야채곱창, 순대곱창, 주꾸미곱창, 새우곱창

대하곱창, 계란탕,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메뉴인 곱창과 곁들임 메뉴 계란탕 그리고

마무리인 볶음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곱창은 2인분이 기본이라고 하니 

주문 시 참고하시고요~

 

저는 먼저 알곱창 1인분과 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니 미역국, 마늘, 고추, 단무지,

쌈장, 그리고 상추까지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요런 불판이 놓여 있는데요

이 위에 곱창이 올라오게 됩니다.

 

조금 있으니 드디어 곱창볶음이 등장했는데요

짜잔!! 알곱창과 야채곱장의 모습입니다.

빨간 양념과 실한 곱창의 모습이

보는 순간 침샘을 자극했는데요~~

 

먼저 곱창부터 맛보면~

음~~ 쫄깃하고 양념도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통상 돼지곱창의 경우

회전이 잘 안 되는 집일 경우 누린내 등

잡내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주엽 이모네곱창의 경우는 

회전이 잘되는 맛집이라 그런지

곱창이 신선하고 잡내도 거의 없었네요 ㅎㅎ

 

그리고 저 빨간 양념!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ㅎㅎ

살짝 맵지만 자꾸 당기는 맛이라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곱창볶음에는 떡사리도 들어가 있고요~

쫄깃한 맛 좋고~ 역시나 양념과 잘 어울렸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요 당면도 정말 좋았는데요~

양념을 잔뜩 머금은 당면사리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요렇게 상추에 쌈으로 먹어도 

상추의 신선함과 곱창볶음의 매콤 쫄깃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맛을 내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 보니

알곱창과 양념곱창을 다 먹어가서

순대곱창도 1인분 추가 주문했네요 ㅋㅋ

순대곱창도 알곱창이나 야채곱창과 

동일한 양념을 사용하는 것 같고요~

내용물에 순대가 추가된 모습이었습니다.

크~~ 역시나 맛있더군요 ㅎㅎ

 

거의 다 먹을 때쯤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볶음밥은 조리를 해서 가져다주시고

곱창이 남지 않아도 조리가 가능했습니다.

위 사진처럼 조리해서 가져온 볶음밥을

불판 위에 올려 주십니다.

볶음밥도 한입 하니~~

매콤달달고소! 감칠맛 대폭발!
몸에 좋은 부추까지 들어 있으니 더 바랄 것이 없었네요 ㅎㅎ

아 침 고이네요 ㅎㅎ

 

5.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가격): 알곱창(12000원), 야채곱창(12000원),

순대곱창(13000원), 볶음밥(2000원)

* 소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콤 쫄깃한 곱창을 맛볼 수 있는 곳

볶음밥 정말 맛있음

술안주 야식으로 너무 좋을 듯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일산 주엽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 ↓ ↓ ↓ ↓

 

[일산 맛집 #39-서촌계단집] 일산 가로수길 해산물 맛집 서촌계단집 돌멍게 성게알 후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해산물 요리점 후기를 준비했는데요~ 바다향 가득한 해산물과 한잔이 생각나실 때 찾을만한 곳이었습니다 바로 서촌계단

nailedit1.tistory.com

 

 

[일산 맛집 #41 - 카츠오모이] 일산 주엽 육즙 가득 돈까스 맛집 카츠오모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을 준비해 봤는데요~ 두툼한 고기살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바로 카츠오모이 인데요~ 호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