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48-울엄마손만두] 일산 오래된 만두 맛집 울엄마손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후기

by 먹프로 2024.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일산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일산에서 장사하신 지 7년이 되셨다는 곳입니다!

바로 울엄마손만두인데요!
오래된 맛집의 만두는 어떨지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목차 ##
1. 외관(주소)
2. 내부
3. 메뉴(가격)
4. 음식
5. 정리
##############

 

 

1. 외관(주소)

먼저 울엄마손만두 외관입니다. 가게는 아파트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언뜻 보아도
그렇게 규모가 커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연식도 조금 느껴졌지만
잘 관리된 느낌이었습니다

 

울엄마손만두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 울엄마손만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5 상가동 1층 1호
* 영업시간: 09:00~19:00(매주월 휴무)

2. 내부

울엄마손만두의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왼쪽에 주문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주방도 함께 있는 구조여서 조리하시는
모습이 잘 보였습니다 ㅎㅎ

왼쪽에는 요렇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4자리로 많은 편이 아니어서
포장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해 보였습니다.

3. 메뉴

울엄마손만두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만두가 주문 가능했고~
가격은 6,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떡만두국, 김치떡만두국,
반반떡민두국도 주문이 가능했고
가격은 8,000원 이었네요 ㅎㅎ

만두만 주문하시면 만두 6개가 나오고~
만두국으로 주문하시면 만두 5개가 니오니
참고하시고요~

만두버섯전골도 주문이 가능한데
가격은 29,000원이고
포장만 가능하니 요것도 참고하심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 정도만
부탁드려요^^

메뉴 옆에는 만두국 육수 관련 설명이 보였는데요~
멸치, 디포리, 북어로 육수를 내시고~
무와 채소를 아낌없이 넣고~
최고급 천일염으로 간을
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뭔가 재료와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는데요~
담에 기회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저는 그냥 반반만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4. 음식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는데요~ 포장은 요렇게
비닐봉지에 담아주시는데요~

만두는 요렇게 종이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종이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만두가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3개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뚜껑을 열었을 때 반질반질 윤기가 나는 만두 모습이 이쁘기도 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와~ 하고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자 그럼 이제 맛을 뵈야겠죠~^^

고기만두 하나 집어서~ 한입 하니~~ 일단 쫄깃한 만두피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만두소는 고기는 적당히 들었고~당면이 많이 들어 있는 듯했습니다. 간은 쌔지 않아 좋았습니다

김치만두도 한입 했는데요~~

김치만두도 고기만두와 유사하게 당면이 많이
들어 있는 듯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매웠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매울 수
있을 거 같습니다~ㅎㅎ

5. 정리

* 메뉴: 반반만두(고기만두3개, 김치만두3개)
* 가격: 6,000원
* 특징: 고기만두나 김치만두 모두 당면이 많이
들어감, 고기만두는 적당한 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듯하고, 김치만두는 매운편, 그리고 매장이 좁은 편이라 포장 추천^^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혹시 일산의 다른 만두집도 궁금하시다면? ▼

 

[일산 맛집 #38-평양손만두]일산 소문난 북한식 만두국 맛집 평양손만두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을 준비했는데요~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은 감안하시고~ 방문하셔야 하는 곳입니다. 바로 평양손만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