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33- 윤시커피로스터스 밤리단길점] 전문 바리스타의 솜씨가 느껴지는 커피 맛집 윤시커피로스터스 밤리단길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을 들렀다가 만난 커피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커피 대회에서 수상이력을 가지신 분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이었는데요~ 확실히

일반 브랜드 커피와는 조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바로 윤시커피로스터스 밤리단길점이었는데요

매장 내부는 작지만 야외공간도 있고

커피 맛도 고퀄이었던 곳이었네요!

그럼 윤시커피로스터스 밤리단길점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

먼저 오관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윤시커피로스터스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요~

저렇게 하얀색 간판을 보고 찾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16번 길 25-9 1층

 

위치는 암센터, 마두도서관 등과 가까워서

암센터나 마두도서관 들렸다가 

카페를 찾으신다면 윤시커피로스터스도 좋은 대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바와 같이 외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요렇게 다른 쪽에도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새는 날씨가 추워서 조금 어렵겠지만,

나중에 날이 좀 풀리면 

저기 야외 좌석도 매우 매력적인 공간일 듯싶습니다.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신 듯한데

다양한 커피 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으신 듯했습니다.

뭔가 내공이 대단하신 듯한데 

커피 맛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2.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모습입니다.

규모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고요~~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이렿게 한쪽에 테이블하나가 있고~~

요렇게 다른 한쪽에 테이블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테이블 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어서 

내부 매장이 이용이 때에 따라 어려울 수도 있을 듯했어요

그래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이용하기는 좋았습니다.

 

3. 메뉴

윤시카페로스터스는 아메리카노가 3,800원이었습니다.

라떼, 카푸치노, 아포가토 등 주문이 가능했고요~

스무디나 티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나 디저트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요일마다 메뉴가 조금씩 상이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크로플과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주문이 가능했네요 ㅎㅎ

그리고 드립백이나 텀블러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선택지는 세 가지였습니다.

 

The Snowman

The Snowman  - 화이트 초콜릿, 브라운슈가 등의 맛이 난다고 하고요~ 

 

Sun

Sun- 꽃향기, 라벤더, 라임 등의 맛이 난다고 하고요~

 

Moon

Moon- 견과류, 시나몬, 캐러멜 등의 맛이 난다고 하네요

 

4. 음식

아메리카노 주문은 한잔은 디카페인이고

한잔은 Moon을 선택해서 먹어봤는데요~

 

디카페인은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하신다는데

산미가 강하고~ 커피 향이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반 브랜드 커피에서 느끼기 힘든 맛이었어요

 

그리고 다른 한잔은 위 원두 선택지 중

Moon으로 주문했는데요~

Moond은 실제로 고소한 맛이 강한 반면

산미는 적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카페인이 더 맛있었네요 ㅎㅎ

 

5. 정리

* 메뉴: 아메리카노 (3,800원)

* 특징: 여러 커피대회 수상경력 바리스타의 

전문성이 느껴지는 커피 맛

개인적으로는.. 디카페인이 맛있었음 ^^

 

밤리단길 들르실 일 있으시면

윤시커피로스터스도 좋은 대안일 듯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