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34 - 옐로커피] 일산 조용한 분위기 카페 공부하기 좋은 지영동 대형 카페 옐로커피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동구 지영동에 위치한

조용하면서분위기도 좋아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준비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바로 옐로커피입니다.
넓은 실내공간과 더불어

야외공간도 잘 마련된
옐로커피 내돈내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주차/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내부2
5. 정리
############
 
 

1. 외관/주차/찾아오시는 길

옐로커피는 단층건물이고

입구부근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시원하게

보이는 구조입니다.
옐로커피는 자차로 오시는 것이

편하실 텐데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통일로1267번길 144-30
 
찾아오실 때는 영어로

YELO라고 쓰여 있는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주차는 카페 건물 옆쪽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만차시에는 샛터농원 앞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카페 앞쪽에는

야외 테이블 2개가 마련되어 
있고요~ 날씨 좀 풀리면

좋은 공간일 듯했네요.
 

2. 내부

안으로 들어가면 넓고 긴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식물도 곳곳에 많아서 식물원

느낌도 나는데요~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요~

외쪽에는 통창과 함께 곳곳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앙에는 베이커리가

놓여 있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면~
 

3. 메뉴

먼저 얼그레이, 스콘이 보였고~
커스터드파이, 단팥소보로도 보였네요~

시나몬롤, 크루아상도 있었고~
고구마슈크림, 헤이즐넛초코파이도 있었습니다.

곡물크림치즈와 블루베리 크림치즈도 있었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 당근케이크도 있었습니다.
 
음료 메뉴는요~

샌드라떼와 옐로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였고요~
아메리카노는 5500원이었습니다.

오미지차, 자몽차, 쑥라떼 등 
non-coffee 음료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 허브차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콜드부르 디케페인과 쑥라떼
그리고~커스터드파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좀 더
 

4. 내부2

한쪽에는 10인용 긴 테이블도 보였고요~~

넓은 통창 부근에는 소파좌석도 눈에 띄었습니다.

요렇게 반대편에도 편안한 소파 좌석이 있었네요~

그리고 카페 중간 부분은 파란 식물들이 가득 놓인
곳이 있었는데요~ 뭔가 분위기가 색달랐네요 ㅎㅎ

요렇게 식물이 보이는 부근이 
카페의 중간 부분 정도라고 보시면 되고요~

더 안쪽을 들어가면 또 커다란 공간이 나옵니다~

이쪽에도 10인용 커다란 테이블 중앙 부분에 보였고요~

요렇게 창가 쪽에도 좌석이 있었습니다.
요기에는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하기
좋은 자리였네요 ㅎㅎ

그리고 가장 안쪽에는 식물들이 파릇파릇
이색적인 모습으로 진열되어 있었고~~
그 뒤로~ 화장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5. 외부공간

그리고 저렇게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었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낮은 테이블과 의자가 늘어져 있었네요~
제가 방문한 시점은 겨울이라 추워서 
이용하기는 조금 여려웠지만

날이 풀리면 나뭇잎도 푸르르게 필 거 같고~
바람 쐐면서 차 한잔 하기 너무 좋을 듯한 공간이었습니다.

저는 요기 창가자리에 앉아~
주문한 커피와 함께 조용하게 시간 보내다 왔네요 ㅎㅎ
 

6. 정리

* 방문시점: 2024.02월
* 메뉴: 콜드부르 디카페인(6000원) 쑥라테(7000원)
커스터드파이(4000원)
* 소감: 공간이 넓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공부하거나 일하기에 좋은 컨디션!
대형테이블도 많아서 그룹손님도 
이용하기 좋을 듯
야외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따뜻한 날씨에 이용하면 더욱 좋을 듯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혹시 주변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

 

[파주 카페 #57-모쿠슈라 프렌치카페] 파주 공릉저수지 뷰 경치좋은 대형 카페 모쿠슈라 프렌치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ㅎㅎ 오늘은 파주 공릉저수지 인근에 생긴 어머어마하게 큰 대형카페 리뷰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