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강의후기 #3-열반스쿨기초반] 월급쟁이부자들 열반스쿨기초반 3주차 후기

by 먹프로 2024.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얼마 전부터 제가 부동산 관련 강의를 듣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세 번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1. 부동산 투자는 과학이었다


이번주 강의에서는 수익률 보고서라는 것을 작성하는
강의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수익률 보고서는 관심 아파트의 특징을 분석/정리해서 일종의 평가를 하는 작업이었는데요. 아파트를 분석하는 기준이 생각 보다 논리적이고 명확했습니다. 감으로 하는 투기가 아닌 근거를 가진 투자가 가능하다는 말이 납득되더라고요

2. 세상에 공짜는 없다


다만… 이 방법(수익률보고서)을 활용하려면 아파트별로 제가 정리할 사항이 꽤 있었습니다. 즉 저의 시간과 노력이 투여되어야 투자의 근거를 마련할 수 있다는 거죠..
역시나 세상에는 공짜가 없습니다.

3. 빨리 나만의 무기를 만들자


그래도 강의를 들은 지금은 조금은 부동산 투자에 대한 윤곽이 잡힌 것 같아 뿌듯합니다. 물론 아직 갈길이 멀지만요 ㅎㅎ 이번주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열심히 나만의 투자 근거들을 하나둘씩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투자를 위한 나만의 무기와 그에 따른 성과도 함께 만날 수 있겠죠?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