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2024 고양특례시 JTBC 하프마라톤 레이스 팩(Race pack) 언박싱

by 먹프로 2024.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요즘 핫한 운동이 있죠?

바로 마라톤인데요~ 저도 이번에 한번 참여해 볼까 하여

고양특례시 JTBC 하프마라톤에 도전해 봤습니다.

 

대회 날짜는 2024년 4월 21일 일요일이고요

참가비는 코스마다 다른데 저는 5km로 선택했고요

참가비는 5만 원이었습니다.

참가비를 결제하면, 기본 레이스 팩이 대회 전에 

배송되는데요

 

대회 4일 전인 오늘 기본 레이스 팩을 받아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물건은 이렇게 종이 상자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레이스 팩이라고 두꺼운 씰이 붙어 있는데요

상자를 열어보면~

요렇게 물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펼쳐보면 이렇습니다. 

꽤 다양한 상품이 들이 들어 있는데요~

주요 물품으로는

파란색 박스에 양말 두 켤래가 들어 있습니다.

스타일도 다르게 들어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 보입니다.

멘소래담도 들어 있는데요.

근육통을 대비하기 좋을 듯합니다 ㅋㅋ

그리고 기능성 티셔츠입니다.

기능성이라 땀 배출이 원활할 것 같습니다.

 

레이스 팩을 받으니 대회날이 더 기다려지네요 ㅎㅎ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땀 흘리며 달리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