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뉴발란스 327 씨쏠트(뉴발 MS327FE SEA SALT) 후기

by 먹프로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신발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바로 뉴발란스 327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뉴발란스 운동화를 직접 구매해서 신고 다닌 지는 얼마 안됐는데요~

얼마 전 뉴발 996이 제 첫 뉴발란스 운동화였습니다. ㅎㅎ 그런데 착용감이 상당히 좋아서 만족하면서 신고 있는데요~

이제 여름이고 해서 좀 더 라이트 한 신발을 마련하고자 찾다가 뉴발 327이 눈에 들어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신발 사이즈가 조금 큰 편이라 인터넷 공홈에서 주문하기는 조금 어려웠고 백화점을 통해서 구매했는데요~ 공홈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1만 원대였고요~ 뉴발 자체가 할인을 잘 안 하다고 들어서 가격적인 면에서는 나름 만족하며 구매했습니다.

 

그럼 신발 소개 시작해 볼게요~~ ㅎㅎ

백화점에서 구매한 뉴발란스 327의 모습입니다. ㅎㅎ 언박싱 느낌으로다가 박스 한컷 찍어봤고요~ 

박스를 열어보면~~ 뉴발 327 씨쏠트가 들어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발 볼이 넓은 편이라 나이키나 여타 다른 신발을 구매할 경우에는 대략 285~290 정도를 신는데 요 모델은 280이 맞더라고요~ ㅎㅎ

그러면서도 신발모양도 이쁘고 해서 바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신발 좌측에는 영문 N 자가 크게 그려져 있고요~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에 회색으로 주요 부위가 덮여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밝은 톤이라 어떤 룩이던 패치가 편한데요~

특히나 요렇게 전면모습이 얄상하게 잘 빠져서 마음에 더욱 들었습니다. ㅎㅎ

뉴발 327의 뒷모습이고요~~ 뒤코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뒤코가 높으면 뒷 발목 부분과 마찰 때문에 상처가 날 수 있는데 ~

지금까지 신은 바로는 그런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뉴발 327의 바닥이고요~ 검은색으로 되어 있고 평평한 느낌이 아니라 동그란 원형이 곳곳에 튀어나와 있는 모습인데요~ 뭔가 잘 미끄러지지 않고 접지력이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요것은 착샷입니다~~ㅎㅎ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이라 너무 얄상한 신발은 잘 안 어울리는데 뉴발 327의 경우 제발 사이즈를 착용해도 불편한 없고 이쁜 모습입니다. 

신발은 신고 정면 샷과 측면 삿입니다~~ ㅎㅎ 역시 새신을 신으면 언제나 기분은 좋아요 ㅎㅎ

음.. 디자인이 다소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나 막상 신어보시면 아마 선입견이 다소 달라질 수 있는 마력이 있는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신었을 때의 그 편안함은 뉴발 327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ㅎㅎ

혹시 여름에 신을 운동화를 찾고 계시다면~~ 편하고 이쁜 뉴발 327도 좋은 선택지일 듯합니다.

 

########## 정리##########

* 제품 : 뉴발란스327 씨쏠트

* 느낀점 : 발볼이 넓어도 이쁘게 신을 수 있어 좋았다

착화감도 편하고 가벼워서 만족스럽다.

*가격 : 11만원대

*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