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솔로 글램핑 후기-동화힐링캠프 글램핑] 혼자서도 즐거운 글램핑 경험 파주 동화힐링캠프 글램핑 다녀온 후기

by 먹프로 2023.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얼마 전에 혼자서 글램핑을 경험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 캠핑에 자꾸 관심이 가서 이래저래 알아보던 중에 글램핑을 알게 되었습니다. 캠핑을 시작하려면 일단 텐트나 침낭 등 장비가 필요한데 계속 가게 될지 알 수가 없으니 일단 캠핑의 맛정도만 느껴보려고 글램핑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글램핑은 텐트, 침구, 취사도구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는 캠핑장이더라고요.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파주에 위치한 동화힐링캠프 글램핑이라는 곳이고요~ 생각보가 상당히 규모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객실의 타입도 카라반, 글램핑, 트레일러 하우스 등 다양한 형태가 존재했고요~ 캠핑장 내부에 다양한 편의시설과 조경공간이 있어서 다채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주중 하루 이용했고요~ 객실타입은 숲 속 글램핑이었고~ 가격은 143,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위해 바베큐 & 숯세트도 함께 주문해서 총 193,000원을 비용으로 지불했네요. 가격은 변동가능하니 참고 정도만 부탁드립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후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캠핑장에 도착하면 캠핑장 입구에서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안내센터로 이동하라고 안내해 주십니다. 위 사진은 안내 센터 모습이고요~ 안으로 들어가면~ 캠핑에 필요한 안내사항을 말씀해 주시고~ 수건과 수세미를 주십니다. 만약 저처럼 바베큐 세트를 주문하셨다면 토치도 함께 주십니다. 그리고 수건과 토치는 퇴실하실 때 반납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도 객실 주변에 할 수 있도록 주차자리도 지정해 주시는데요~ 안내에 따라 차를 가지고 주차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글램핑장은요~~

제가 이용한 숲 속 글램핑의 모습입니다. 진짜 숲 속에 큰 텐트가 위치해 있었습니다. ㅎㅎ 

텐트 안쪽에는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과 캠핑의자가 있었고요~

냉장고와 각종 취사도구들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스레인지도 있어서... 음.. 숯불이 익숙지 않은 분들은 힘들게 숯불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되는 구조였어요 ㅎㅎ 

텐트에서는 요렇게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음.. 공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텐트 안을 살펴보면요~

요렇게 2인 침대 두 개가 있고요~ 테이블도 있습니다. 작은 서랍도 위치해 있고요~ 아 그리고 침대는 이용해 보니 전기장판이 깔려있는 듯했어요 잠잘 때 상당히 따뜻하다더라고요 ㅎㅎ

한쪽에는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도 이용하기 좋아 보였 고요~ 가스난로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텐트 안쪽에서 바깥을 바라보면~ 요런 느낌으로 자연경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아! 입실은 15시부터 가능하신데요~ 저는 16시 정도에 입실을 했고요~ 도착하자마자 허기가 져서 바로 식사준비를 했습니다. 위 사진 노란색 뚜껑 박스가 제가 주문한 바베큐 세트인데요~ 

 

바베큐 세트는요~

요렇게 정갈하게 하나하나씩 포장되어 박스에 담겨오는데요~ 기본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돼지목살, 상추, 깻잎, 버섯, 양파, 마늘, 고추, 라면, 김치, 밥, 시래깃국, 가래떡, 새우, 소시지, 떡갈비, 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분 구성으로 적당한 양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고기를 먹으려면 불을 피워야겠죠~? ㅎㅎ

화로에 먼저 착화제를 넣고 숱을 넣은 후 불을 피웁니다~ 불이 어느 정도 올라와서 숱이 하얗게 될때 까지 기다리면 되는데요~ 사실 저는 요렇게 불을 피워보는 것이 처음이라 조금 해맸네요 ㅎㅎ

숱이 하얕게 되어 적당한 화력을 유지할 때쯤 고기와 음식들을 불판에 올려 잘 구워 주었습니다. 고기와 다른 음식이 타지 않도록 잘 뒤집어 가면서 음식을 익혀주었는데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모습이 먹음직스러웠습니다.ㅎㅎ

짜잔! 그렇게 고기를 열심히 구워서 완성한 캠핑음식입니다! ㅎㅎ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결과물을 보니 나름 만족스러웠는데요~ 

요렇게 바깥 경치 보면서 음식을 먹을 생각을 하니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열심히 구운 음식의 모습입니다 ㅎㅎ 조금 타기는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모습이었는데요~ㅋㅋ

가래떡과 소시지의 모습이고요~~

새우와 떡갈비의 모습입니다. ㅎㅎ 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요건 목살에 상추쌈입니다 ㅎㅎ 고기도 생각보다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경치 보며 음식을 먹으니 더욱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식사를 마친 후 화장실에 가 보았는데요~

 

화장실은요~~~

화장실 외관은 요렇게 생겼고요~ 화장실 앞쪽으로 쓰레기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면~~

요렇게 좌우로 남녀화장실이 있고요~~ 안쪽으로는 싱크대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식기를 세척할 때 이곳에서 하면 되었는데요~ 실내에 위치해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좋을 것 같아 보였고요~ 아! 이곳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즉석음식을 가져오신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시면 좋을 듯했습니다.

 

그리고 밤에는 캠핑장을 천천히 산책하며 둘러보았는데요~

요렇게 다양한 조명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산책하기 심심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이쁜 조명들을 바라보며 좋은 공기 마시며 천천히 걷다 보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네요 ㅎㅎ

 

그리고 동화힐링캠핑장 내부에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편의점도 있었는데요~

왼쪽사진과 같이 생긴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과자, 라면 등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편의점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구매가 가능하고요~~  오른쪽 사진처럼 무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이렇게 캠핑장을 돌아다녀보다가 다시 숙소로 돌아와 아까 고기 구울 때 숯불에 올렸던 고구마를 꺼내보았는데요~

은박자에 쌓여 있던 고구마를 꺼내서 껍질을 벗겨보니 다행히 노랗게 잘 익었더라고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고구마 한입하고~~ 밤공기 마시니 이 또 한 힐링이었습니다.ㅎㅎ

 

처음 경험해 본 글램핑이었는데 생각보다 힐링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지인이나 가족과 함께 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ㅎㅎ

 

동화힐링캠프 글램핑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