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Nike Dunk Low Retro Black) 범고래 흰검 DD1391-100 후기

by 먹프로 2023.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신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최근 가격이 많이 하락하여 접근성이 좀 더 좋아진 제품인데요!  바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모델입니다. 소위 범고래라고 불리는 제품인데요~ 한때 40~50만 원까지 가격이 뛰었던 제품인데 최근 물량이 많이 풀렸는지 가격이 많이 조정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쁜 신발을 득하여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신발 후기 시작해 볼게요~^^

나이키 신발 박스입니다. 저는 크림(KREAM)을 통해서 구매했고요~ 배송비, 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해서 총 10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하루 만에 와서 기다림 없이 물건을 만날 수 있어 좋았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신발이 종이에 쌓여져 있고요~~ 종이를 벗겨내고 실물을 확인해 보면~~ ㅎㅎ

요렇게 이쁜 나이키 덩크로우 블랙 범고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크림에서 구매하여 그런지 크림 택도 달려 있었는데요~ 일단 제품 하자 없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고요~ 

뒷면은 요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신발 바닥은 이렇게 생겼고요~~ 전반적으로 제품상태가 양호하였습니다. 제품상태를 요리조리 확인해 보고 급한 마음에 바로 신어 보았는데요~ 착용샷은 이렇습니다.

저는 평소 보다 약 5mm 높여서 주문했는데 신어보니 잘 맞는 듯 했습니다. 저는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라 크게 주문했는데 발볼이 크지 않은 분들이시라면 정사이즈 주문해도 잘 맞을 듯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택을 다 제거하고 신발끈 매듭까지 잘 묶고 한컷! ㅎㅎ

실물로 보니 역시 예상대로 너무 이쁘네요 ㅎㅎ 제가 주로 트레이닝 바지를 즐겨 입어서 편한 의상에 맞춰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한동안 이 친구와 또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네요 ㅎㅎ 가격이 더 내려간다면 속이 조금 쓰리겠지만 당분간은 만족스럽게 잘 신고 다닐 듯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감사합니다.

 

혹시 나이키 조던1 모델도 관심있으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조던 1 보르도(Jordan 1 Retro High OG Bordeaux 555088-611)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얼마 전에 고심 끝에 구매한 조던 1 보르도 모델입니다. 정식 명칭은 Jordan 1 Retro High OG Bordeaux 이고요~ 모델번호는 555088-611 입니다. 저는 KR

nailedit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