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밀키트(meal kit) 간편식 HMR 브랜드 집어가 메뉴 가격 리뷰

by 먹프로 2022. 3. 15.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간편 밀키트 전문점이 생겨서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집어가 주엽점이라는 곳이고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식사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배달음식과 더불어 밀키트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밀키트를 팔고 있는 집어가는 어떤 곳인지~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위 사진은 집어가의 내부입니다. 상당히 심플한 구조였는데요~

왼쪽에는 계산을 위한 키오스크가 있었고~

오른쪽에는 밀키트들이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원 분도 안 계신 것으로 보아.. 무인으로 

운영되는 듯했습니다.

밀키트 메뉴가 보여서 찍어 봤는데요~

한우사골 부대전골, 소불고기 버섯전골, 곱창전골 등

전골요리가 있었고~

랍스터, 양념게장, 알탕, 진미채, 깍두기, 진미채 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전단지에 메뉴와 가격이 정리되어 있어 찍어봤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볶음, 조림, 전골, 찌개, 찜, 탕 등은 대부분

2~3인분 분량이라서 용량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밀키트 제품들도 한번 살펴봤는데요~~

음.. 한우사골 부대 전골이 베스트 1 메뉴인 듯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이었고 3인분 분량이었네요~

소불고기 버섯 전골이 베스트 2, 얼큰 소 곱창전골이 베스트 3 였네요 ㅎㅎ

소고기 음식이 인기가 좋은가 봐요 ㅎㅎ

요기에는 즉석떡볶이가 눈이 갔는데요~ 가격은 9,900원이었고~

용량은 3인분 분량이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해물을 좋아해서 해물탕도 눈이 갔는데요~

가격은 17,900원이었고~ 3인분 분량이었네요 

한쪽에는 씨앗 찰호떡도 있었는데요~3개입이 2,7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게장과 새우장도 보였는데요~

양념게장은 11,900원이었고~ 새우장은 6,900원이었네요~

 

지금까지 메뉴랑 가격을 살펴봤는데요~

가격은 유동 가능하니~ 참고만 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ㅎㅎ

결제는 여기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이용 밥법은 간단합니다~ 제품을 가져오셔서~ 바코드 스캔하고~ 

결제버튼 누르고~ 카드 삽입하면 끝 ㅎㅎ

갈비탕, 장어탕, 설렁탕은 한식 명인과 콜라보한 제품인 듯하네요

음~ 저걸 보니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위 사진은 베스트 TOP10 메뉴라고 해서 찍어 봤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요기는 24시간이라 아무 때나 시간 날 때 방문 가능한 점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