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분위기 좋은 카페 도란도란

by 먹프로 2021. 4. 16.
반응형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드라이브도 할 겸 강화도를 찾았는데요.

새롭게 찾은 카페가 있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바로 카페 도란도란 입니다.

 

1. 외관

도란도란은 이렇게 검은색 건물로 되어 있고

카페 건물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어요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2. 내부

깔끔한 실내가 보입니다.

주스와 케이크들이 보이고요~

메뉴는 요~~

커피,  에이드, 스무디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4,500원 이었네요

허브차도 주문 가능했고~~

와플이나 허니브래드도 주문 가능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봤어요~

회색 벽돌 벽에 파랑 노랑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이뻤네요 ㅎㅎ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었는데요

문 앞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네요 ㅎㅎ

밖으로 한번 나가보면~~

 

3. 야외 공간

나무데크 위의 좌석도 보이고요~

잔디 위의 좌석도 보입니다

요런 좌석도 보였고요~~

흔들의자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야외 공간도 꽤 잘 꾸며진 느낌이었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와 안으로 다시 들어가

2층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4. 2층 공간

요렇게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다 보면~~

2층 공간이 보입니다.

커다란 곰인형이 있어 한번 찍어 봤고요~

창가 쪽 자리도 이뻐 보였습니다.

2층도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이렇게 창가 쪽 자리를 지나~

테라스 앞자리를 지나면~~

요렇게 2층 테라스 공간도 만날 수 있어요~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었는데요~

저는 요기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경치 보고~~

커피 한잔하고~ ㅎㅎ

노란색 컵도 이뻤네요 ㅎㅎ

멀리 보이는 벚꽃도 이뻤고~~

멀리 보이는 산도 이뻤네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곳에서

힐링했습니다. ~~^^

 

##정리##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4,500원

* 주차 : 다소 협소해 보였어요

* 특징 : 1층 , 2층 모두 야외 공간이 있어요

#####################

 

< 도란도란 정보 >

( 2021.04.13 기준 )

* 위치 : 인천 강화군 선원면 해안동로 1037-3 

* 전화 : 032-932-56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