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석모도 가볼만한곳 바다뷰 카페 순간의 순간(신상 카페 순순)

by 먹프로 2021. 4. 25.
반응형

경치가 정말 좋은 카페를

최근 새로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석모도에 위치한

카페 순간의 순간(카페 순순) 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가 가오픈 시점이었는데요

그만큼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1. 외관

카페 순순은 이렇게 언덕 위에 위치해 있고요~

요렇게 카페 앞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요기 돌계단을 통해

카페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올라가기 전 바다 풍경입니다

크~~ 벌써부터 좋네요 ㅎㅎ

요렇게 계단을 통해 올라가 보면

이렇게 카페 모습이 보입니다.

 

2. 내부

내부로 들어서면, 화이트톤의

밝은 느낌의 카페가 눈에 들어오고요~

한쪽은 이런 모습이고요~~

다른 한쪽은 이런 모습입니다~

메뉴는요~

커피, 티, 에이드 등이 주문 가능했는데~

아메리카노는 4,000원 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비건지향 카페라고 하는데요.

논비건 옵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뒤를 돌아서면~~

이런 모습인데요~~

크~~ 멀리 보이는 바다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는 애견 동반도 가능해 보였고요~

저쪽 커튼이 있는 쪽이 화장실 입니다.

밖으로 나가보면~~

크~~ 멀리 보이는 바다경치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오랜만에 정말 경치 좋은 곳을

발견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가지고 와서~~

한 모금씩 하며~

주변도 좀 살피다가~

난간 가까이 다가가 한 모금 하니~

크~~ 정말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카페 주변도 좀 살펴봤는데요~

 

3. 외부

아까 올라왔던 계단을 내려가면~

요렇게 야외 좌석도 마련이 되어 있고요~

여기도 경치 보며 차 마시기 좋아 보였습니다.

돌계단을 따라 조금 올라가면

저기 왼쪽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요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런 자리가 있었고요~~

요렇게 나무데크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이러한 뷰가 보이네요 ㅎㅎ

다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아까 들어왔던 실내가 이고요~

다시 밖으로 나가서~~

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 모금하고~~

경치 바라보며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4,000원

* 총평 :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바다뷰가 정말 좋았어요~^^

#########################

 

<카페 순간의 순간(카페 순순) 정보>

(2021.04.24 기준)

* 위치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990

* 전화 : 032-933-69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