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핫 플레이스 그린홀리데이 키친 & 카페 메뉴 가격 분위기 리뷰

by 먹프로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처럼 날씨가 너~무~ 좋은 날
가기 좋은 곳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강화도에 위치한 그린홀리데이 인데요
여기는 레스토랑카페가 인접해 있어
식사하고 커피까지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그럼 레스토랑인 그린홀리데이 키친 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 그린홀리데이키친 -

1. 외관

건물 앞쪽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시고
저기 보이는 계단을 따라 올라오시면~

요렇게 중간에 좌석도 보이고요~

요렇게 안내판도 보입니다.
저는 제1주차장 쪽에 주차를 했고요~
바로 가까이 키친이 위치해 있고요~
좀 더 올라가면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요것이 그린홀리데이 키친입니다.

이용안내 표지판이 보이고요~~

뭔가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 모습입니다.

다른 쪽은 이렇게 건물 바깥으로 야외
테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전방 정문을 통해~

레스토랑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2. 내부

바로 정면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에는 홀이 위치해 있고요~

오른쪽은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위치해 있습니다.

일단 홀 쪽으로 들어가 보면~

주방이 보이고요~~

요렇게 꽤 넓은 홀 모습이 보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추가적으로 있고요~

전반적인 홀 모습은 이렇습니다.
밝고 따뜻한 느낌이었고~
창 너머 초록 뷰도 좋아 보였습니다.

잠깐 밖으로 나가보면~
요렇게 야외 공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기는 좀 이따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다시 안으로 들어와 계단을 통해
다른 층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요기가 2층 공간이고요~

계단을 통해 조금 더 올라가면~

이렇게 3층 공간이 보입니다.
크~~ 인테리어 깔끔하고
창밖 뷰도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저기 문을 통해 테라스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가까이 가서~ 밖으로 나가보니~

크~~ 여기가 뷰가 엄청 좋더군요 ㅎㅎ
근데 이 날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다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ㅋㅋ

안쪽으로 들어와~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3. 메뉴

그린홀리데이 키친 메뉴는요~~

세트메뉴들이 앞쪽에 위치해 있더군요~

다음장도 세트 메뉴들이 보였고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명란크림파스타가 시그니처라고 하고요~
가격은 19,800원 이었습니다.

리조또와 스테이크도 따로 주민이 가능했네요~

키즈 메뉴도 있었고~
커피도 일부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주스류도 있었고~~ 맥주도 주문 가능했고~

와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시그니처라는 명란크림파스타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음식을 기다리며 창밖 풍경을 보고 있었는데요
날씨도 좋고~뷰도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4. 음식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문한 명란크림파스타와
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이쁘게 플레이팅 된 파스타의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ㅋㅋ

자 그럼 시식을 고고~

먼저 면을 잘 말아서 한입~~

브로콜리도 먹어주고요~

새우와 면을 잘 말아먹고~~

방울토마토도 먹어주고요~ ㅋㅋ

음~ 파스타 맛은 일반적인 크림 파스타와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다만 명란의 씹히는
식감이 좀 더 더해진 느낌이었습니다.

먹다가 잠시 포크를 내려놓고~

전방 뷰 감상 잠깐 하고~ ㅋㅋ

다시 먹어줍니다 ㅋㅋ

먹다 보니 양이 꽤 많더라고요~

새우나 브로콜리도 넉넉히 들어 있어
좋았습니다.

그렇게 먹다 보니 한 접시 클리어 ~~ ㅋㅋ
배불리 파스타 한 접시 하고
내부를 좀 더 살펴봤습니다.

5. 실내 2

아까 나갔었던 테라스를 다시 한번
가봤는데요~

출입문 앞쪽의 요 공간도
다시 보니 매력적이더 군요 ㅎㅎ

요건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이고요~

요것은 테라스에서 바라본
도로 쪽 모습이고요~

크~~ 여기를 봐도 멋졌고~~

요 쪽을 바라봐도 이뻤네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아서
전방 뷰도 시원하니 좋았고요~
아메리카노 한 모금하면서 경치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그렇게 하늘 좀 바라보다가~

다시 안쪽으로 들어와서~
아까 다 못 본 1층 야외 테라스로 이동했습니다.

6. 1층 야외 테라스

다시 1층 야외 테라스로 나왔는데요~

요렇게 좌석이 있고~

여기서 바라보는 바깥 경치도
정말 좋더군요~

저는 요리에 잠시 자리를 잡아서

남은 아메리카노를 먹으로 잠시 앉아보았습니다.

크~~ 경치 참 좋았어요~ ^^
그렇게 조금 있다가 카페로 이동해 봤습니다.

 

-그린홀리데이 카페-

1. 그린홀리데이 정원
그린홀리데이 키친을 나와서~

정면에 보이는 정원을 걸어보았어요~

길이는 그렇게 길지는 않고요~

조금 걷다 보면~~

저기~ 카페 건물이 보입니다~

계단을 통해 올라가 보면요~

중간에 요렇게 좌석도 있고요~~

좀 더 가다 보면 카페로 도착합니다~~

카페 앞쪽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고요~
요기도 전망이 꽤 좋아 보였습니다.

2. 카페 내부

카페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입니다.

요기는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무화과깜파뉴가 베스트인가 보더라고요~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ㅎ

크루아상, 페스츄리 등이 보였고~

요기에도 크루아상이 보였습니다~~

쿠키와 스콘도 보였습니다~~

메뉴는요~ 드립커피와~콜드브류도 있었고~
라떼와 밀크티 등도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티라미스, 초코무스, 치즈케이크 등이
보였습니다~

주문은 보이시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고요~

카운터 옆에 계단이 있어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 봤습니다.

계단을 올라서면~~

요렇게 2층 공간이 보입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2층 테라스도 있었는데요~

나가보면~ 이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 요기도 뷰가 참 아름다웠어요~

다시 안쪽으로 들어와서~

천장의 조명이 이뻐서 사진 한번 찍고~

다시 계단을 따라 내려왔습니다.

1층 홀을 다시 따라가다 보면~

요렇게 별도 공간이 또 있었습니다.

들어가 보면 요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요기서 바라본 뷰도 좋았어요 ㅎㅎ

요렇게 경치도 분위도 좋은

그린홀리데이 키친과 카페 구경을 마쳤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명란크림파스타
* 가격 : 19,800원

* 한줄평 : 좋은 경치가 음식 맛을 배가시켜요

#############

 

 

▼강화도의 다른 핫 플레이스가 궁금하시다면~??^^▼

 

[강화도 전망좋은 카페]카페 멍때림 경치와 분위기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카페는 의도치 않게 찾은 전망이 너무 좋은 강화도 카페!! 멍때림 입니다. 오션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해안가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서 큰 기대 안 하

nailedit1.tistory.com

 

 

[오션뷰 카페]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그것도 서울근교에서!! 오늘 포스팅은 강화도 전망 좋은 카페 토크라피 입니다. #1. 주차 토크라피는 진입로가 조금 복잡할 수 있어 카페와 조금 떨어진 곳에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