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카페-카페드포레] 강화도 경치 좋은 신상카페 카페드포레 마니산빵 당근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강화도 경치 좋은 카페를 준비했습니다
새로 생긴 카페라 시설도 깨끗하고
이쁘게 잘 꾸며진 카페였습니다

바로 카페드포레인데요
무엇보다 전방은 바다뷰, 후방은 산 뷰가 있어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어 좋았던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외관

카패드포레는 외부가 벽돌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신상 카페라 깔끔한 모습입니다.
주차는 카페 앞쪽에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카페드포레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그리고 카페드포레는 카페 뒤쪽으로 산책로도 있어서
차 마시고 한바뀌 돌 수 있어 좋았네요 ㅎㅎ
위 사진을 통해 한층 올라가면

요렇게 주문할 수 있는 1층으로 이동가능한
공간이 나옵니다. 조경에 신경 쓴 모습입니다

카페드포레는 1층이 주문할 수 있는 곳이고
2층은 실내 좌석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1층 / 메뉴

1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카운터가 있고
중앙에 배이커리 진열대가 있습니다

메뉴는

티류가 6000원

아메리카노 6500원
강화 인삼, 쑥라테 등 스페셜 라떼도 있습니다

에이드와 스무디도 주문 가능합니다

베이커리도 꽤 다양합니다

삼각형 마니산빵이 인기 메뉴인 듯했습니다
종류도 다양했네요

찰쑥절미도 있고

소금빵도 있고

치즈퐁듀도 있고

당근케이크도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쑥라테, 마니산빵, 당근케이크를
주문했네요 ㅎㅎ

주문한 음식을 가지고 2층으로 고고!

 


3. 2층/음식

2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곳곳에 식물이 있고~ 넓은 공간에 좌석도 넉넉합니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 주변 경차 조망도 용이하고
야외좌석도 있습니다

저는 요기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크~~ 전망이 정말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쑥라테는 달달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쑥의 쌉쌀한 맛이
살아 있어서 깔끔했습니다
당근케이크는 견과류도 많이 들어 있고 꾸덕한 느낌이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마니산빵은 저는 초코를 선택했는데
안에 진짜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서
달달함을 맘껏 즐길 수 있었네요 ㅎㅎ
음식이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4. 3층 루프탑

루프탑도 올라가 봤는데요
크~~ 경치가 정말 좋더라고요

전방에는 시골마을과 멀리 바다가 보이고~

후방은 산 뷰가 있어~ 잔연을 마음껏 느끼기 좋았습니다
신상카페다 보니 시설도 깨끗해서
이용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뷰도 좋고, 음식도 준수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주차도 편하고, 주변산책도 가능하다 보니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네요
강화도에서 경치 좋은 신상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드포레도 좋은 선택지일 듯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