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경치 좋은 카페 추천] 데이트 하며 사진찍기 좋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도 좋은 카페 모리에 후기

by 먹프로 2022.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이쁜 카페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오랜만에 강화도로 놀러 오면서 찾은 경치 좋은 카페!!

강화도 카페 모리에입니다.

경치가 정말 좋아서 기억에 남는 곳이었는데요~

지금부터 후기 시작합니다~

모리에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카페 건물 쪽으로 이동하시면 이런 모습이 보이실 거에요~ 주차장은 넉넉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카페가 생각보다 컸는데요~ 펜션도 함께 운영하는 듯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바베큐장도 있었고~ 잔디밭도 있었습니다.

카페 건물쪽으로 좀 더 이동해 보면~

요렇게 카페 건물 앞쪽에도 잔디마당이 있고요~ 

잔디마당 너머로는 이쁜 경치가 보입니다~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경치가 정말 끝내줬네요~ ㅎㅎ

요렇게 좌석과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요기에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잘 나올 듯했습니다 ㅎㅎ

건물 정면 모습은 이렇고요~ 건물은 2층 건물인데 1층만 운영하시는 듯했습니다. 건물 쪽으로 좀 더 이동해 보면~

요렇게 건물 앞쪽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개방감도 좋으면서 햇빛도 잘 막아주고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실내도~ 저렇게 폴딩도어로 되어있어서 실내에서도 개방감 있게 정면 경치를 조망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 보면~

바로 좌측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준비된 메뉴는요~

팬케이크가 15,000원이었고요~ 식사류로 떡볶이나 김치볶음밥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었고요~ 에이드나 유자차, 미숫가루라떼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하나 주문했고요~ 주변을 좀 더 둘러봤습니다.

카운터에서 뒤로 돌면 이런 느낌의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벽면이 벽돌로 되어 있어서 벽돌만의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쪽에는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아까 말씀드렸듯이 폴딩도어를 열면~ 실내에서도 경치가 보이는 구조였는데요~ 아.. 정말 이런 마당이 우리 집 마당이었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ㅎㅎ

실내 안쪽으로 좀 더 이동해보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공간이 이어지는데요~

공간 곳곳 모두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요 자리도 참 이뻐 보였고요~ 창 밖으로 보이는 경치도 좋았습니다 ㅎㅎ 

안 쪽에는 좀 더 넓은 테이블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이쪽도 역시 둘러진 창밖으로 경치 조망이 가능했고요~

요렇게 4인용 테이블도 위치해 있었습니다 ㅎㅎ

전반적인 느낌은 이런 느낌입니다~ 여기는 바닥이 마루라 그런지 뭔가 좀더 분위기가 있어보였습니다 ㅎㅎ

실내 구경은 이 정도 하고 들어온 길을 따라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아까 잔디마당에 있던 테이블도 한번 둘러보고요~

멀리 보이는 경치도 한번 구경하고요~ ㅎㅎ

그리고 카페 옆쪽으로나 통로를 따라서 건물 뒤쪽으로 이동해봤는데요~

카페 건물 뒤편에는 넓은 마당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을 정도로 넓고 잘 관리된 모습이었는데요~ 여기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정말 좋을 듯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서도 음료나 음식을 취식할 수 있었네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부모님은 여기서 아이들 보며 이야기하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다시 자리에 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했네요 ㅎㅎ 좋은 경치 보며 커피 한잔 하니 너무 좋았네요~

날씨 좋은 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경치와 분위기 모두 좋고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구조였습니다. 곳곳이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았던 카페 모리에였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강화도의 다른 경치 좋은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오션뷰 카페]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그것도 서울근교에서!! 오늘 포스팅은 강화도 전망 좋은 카페 토크라피 입니다. #1. 주차 토크라피는 진입로가 조금 복잡할 수 있어 카페와 조금 떨어진 곳에

nailedit1.tistory.com

 

 

[강화도 전망좋은 카페]카페 멍때림 경치와 분위기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카페는 의도치 않게 찾은 전망이 너무 좋은 강화도 카페!! 멍때림 입니다. 오션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해안가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서 큰 기대 안 하

nailedit1.tistory.com

 

나중에 좋은 사람과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 카페 모리에 후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