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29 - 전설의 우대갈비] 일산 가로수길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전설의 우대갈비 후기

by 먹프로 2023.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점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오랜만에 삼겹살로 맛있는 시간을 보낸 곳입니다! 삼겹살도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인데요.

바로 일산 가로수길에 위치한 전설의 우대갈비입니다.

일산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지만 호수공원이나 원마운트를 나들이 삼아 방문하신 분들도 많이 찾는 집인 듯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전설의 우대갈비는 일산 가로수길 B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빛으로 빛나는 간판을 찾으셨다면 잘 찾아오신 거세요~ㅎㅎ 음식점 앞쪽에는 야외에도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좌석도 일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면~

테이블은 중앙에 왼쪽 사진처럼 테이블이 있고~ 가장 안쪽에는 주방이 위치해 있고요~ 양 옆쪽으로 좌석이 위치한 구조입니다. 오른쪽사진이 한쪽면 벽 쪽 좌석이고요~ 다른 한쪽 공간은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전설의 우대갈비 메뉴는요~~

주문은 요렇게 테이블마다 위치한 태블릿을 이용하시면 되는 데요~ 전설메뉴 BEST를 보시면 전설우대갈비가 35,000원이었고~ 삼겹살이 20,000원이었습니다. 우대갈비는 기본 주문 2인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밑에 보이시는 것이 소갈빗살과 소막창이고요~ 소갈빗살은 23,000원 소막창은 28,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삼겹살이 당겨서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아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주문을 마치고 나니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는데요~ 함께 나온 반찬은 명이나물, 파절임, 쌈무, 김치, 고추절임 등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간장에 절인 양상추와 소금이 함께 담긴 앞접시도 1인당 하나씩 나왔습니다. 

조금 있으니 초벌 된 삼겹살을 직원분이 가지고 오셔서 고기를 구워주셨습니다. 고기는 꽤 두툼한 편이었습니다. 1인분은 200g 정도였고요~ 무엇보다 누군가가 고기를 구워준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ㅋㅋ

된장찌개는 이날 서비스로 주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매운맛과 안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었고 안에 두부 등 내용물도 튼실한 편이었습니다.

어느새 익어가고 있는 고기의 모습입니다. 역시 전문가가 구워주시니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고 있었네요 ㅎㅎ

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으니 이제 맛을 봐야겠죠~??

 

삼겹살 맛은요~~~

일단 고기한점 앞접시에 올려놓고~ 잠시 식힌 뒤 고기만 한입~~~ 고기가 두툼하고 씹는 맛도 있어서 좋았고~ 육즙도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함께 온 일행도 만족하는 눈치였네요 ㅎㅎ

쌈무에 싸서도 한입 하고요~~

명이나물에 싸서도 한입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을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서 명이나물에 싸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요기서도 그렇게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니 좋고~ 고기도 구워주셔서 편하고~ 고기 맛도 좋으니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위치한 주문 태블릿이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ㅎㅎ 고깃집 특성상 시끌시끌한 분위기 때문에 추가 주문할 때 직원분 부르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주문태블릿은 직원 호출 없이 간편하게 주문 가능해서 좋았습니다.ㅎㅎ 호수공원 오셨거나 원마운트 오셔서 식사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 전설의 우대갈비도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

 

전설의 우대갈비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일산 가로수길다른 음식점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시고요~▼

 

돈가스 맛집 호천당 일산가로수길점 메뉴 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가스 맛집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인상적인곳! 호천당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호천당은 일산 가로수길에 있으며~ C동 1층에

nailedit1.tistory.com

 

▼혹시 식사를 하시고~ 커피도 한잔 하실 계획이시라면 아래 카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72 - 카페뷰] 비가와도 좋았던 뷰맛집 일산 카페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카페 후기를 준비했는데요~ 다양한 가구도 구경할 수 있고~ 카페 이름처럼 뷰도 좋았던 곳입니다. 바로 일산 가로수길에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70] 일산 가로수길 주식 테마 카페 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색카페를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카페 이름은 앤트하우스 이고요~ 카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식을 테마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