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남해 다랭이마을 경치좋은 바다뷰 카페 : 카페톨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경치가 정말 너무너무 좋은
남해 다랭이마을에 위치한 카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멀리 보이는 바다뷰와 푸른 자연경치
정말 너무 좋아서 기억에 강하게 남은 곳입니다

 오늘 카페는 바로 카페톨입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오시는 길/야외공간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오시는 길/야외공간

 

카페톨은 남해 다랭이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덕 위의 집 느낌으로 바로 앞에 펼쳐지는
자연경관이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차량으로 카페까지 이동하기는
조금 어려우실 거고요
인근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보 이동하시는 것이
편하실 거예요

사진처럼 빨간 지붕집을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주소: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17-27 카페톨

카페톨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카페 앞쪽으로 펼쳐진 외부 정원과 바다경관인데요
정말 실물로 보면 너무 이쁘더라고요

카페건물 주변 데크에도 좌석이 있고~

요렇게 다른 방향도 데크공간에 좌석이 있습니다

카페 내 어느 좌석이나 주변경치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바다와 인접한 좌석이 인기가
있었고요~~

요렇게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좌석도
포토 스폿으로 인기가 좋았습니다
이 정도면 인생샷 하나 얻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멀리보이는 바다와 언덕 풍경이 정말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ㅎㅎ


* 영업시간: 10:30~17:30
(화수목 정기휴일)
 
영업시간이 다소 제한적이니 방문 전에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2. 내부

 

카페 건물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테이블이 대략 5개 장도 있었고요~
그래도 화이트톤으로 밝고 블링블링한
느낌이었네요 ㅎㅎ

 

3. 메뉴

카페톨은 국내산 쌀로 만든 쌀식빵과 카스테라가
주력 메뉴인듯했고요~

주문은 쌀빵과 음료가 함께 나오는 구조였습니다

 쌀빵과 케스테라 등은 포장도 가능했습니다

저는 핸드드립커피와 유자차를 주문했네요
 
 

4. 음식

 

저는 요기 바다가 가까이 보이는 좌석에
자리를 잡았고요~

주문한 음식은 요렇게 이쁜 바구니에
담겨 나왔습니다.

유자차나 핸드드립커피 모두 준수했고
쌀빵과 카스테라도 음료와 함께 먹기 좋았는데요
함께한 자연경치가 너무 좋아서 인지
음식 맛보다는 분위기와 느낌이
더 기억에 남네요 ㅎㅎ

2023년 11월 경에 방문했던 모습인데요
아.. 또 가고 싶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3.11
* 메뉴: 핸드드립커피, 유자차, 쌀빵, 카스테라
* 소감: 경치가 모든 것을 설명하는 곳
 
개인적은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