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영광 백수 해안도로 카페 레스토랑 노을 레스토랑 메뉴 가격 분위기 리뷰

by 먹프로 2021. 7. 9.
반응형

여행 중에 들른 음식점이 있는데요

음.. 음식은 특별하진 않지만 장소가 특별하여

아마 오랜동안 기억에 남을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바로 백수해안도로 인근 카페? 레스토랑?

노을 레스토랑입니다.

 

1. 외관

노란색 2층 건물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 거예요~~

주차는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고요~~

저기 보이는 문으로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2. 내부

내부로 들어서면~ 편안해 보이는 

소파 좌석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프라이빗 한 느낌의 공간도 있고요~

저기 보이는 문 안쪽에는 룸 느낌의 공간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도 있었고~

커피류와 전통차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맥주, 칵테일 등 주류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저는 식사를 이유로 들른 곳이라

돈가스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15,000원이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바라본 창밖 풍경인데요~

음~~ 풍경만으로도 일단 맘에 들더군요 ㅎㅎ

 

3. 음식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네요~

이쁘게 플레이팅 된 돈가스와 친구들~ㅎㅎ

깔끔한 음식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ㅎㅎ

다소 조촐한 빵도 있고요~ ㅎㅎ

돈까스와 함께 먹을 단무지와 김치도 있습니다.

자~~ 이제 시식을 해 봐야죠~~ ㅎㅎ

돈가스를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

오~~ 사실 큰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그냥 가격만 비싼 관광지 음식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오~ 맛은 좋았어요~

 

두툼한 고기와 바삭한 겉면의 질감이

좋았습니다. 육즙도 좋았어요 ㅎㅎ

양배추와 친구들도 신선하고 아삭하게

좋았고요~~~

반가운 쌀밥도 좋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좋은 맛에 돈가스 한점~~

간긴히 김치로 느끼함을 잡아주고요~

양념된 감자튀김도 중간중간

먹기 좋았습니다.

두툼한 돈가스 한입~~

또 한입~~ ㅎㅎ

그렇게 즐겁게 먹다 보니~~

어느새 한 접시 깔끔하게 클리어~~ ㅎㅎ

 

가격은 다소 부담스러웠으나

맛은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내부를 좀 더 살펴봤는데요

요렇게 2층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을 통해서

자리를 이동해 봤는데요~

 

4. 2층 공간

2층의 모습도 깔끔하고 좋았는데요

푹신한 소파와 곳곳의 벽돌 무늬가

느낌이 있었고요~

무엇보다 창밖의 뷰도 너무 좋았네요 ㅎㅎ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야외 공간으로

자리를 옮겨봤는데요~

 

5. 야외공간

크~~~ 여기도 참 예술이죠~? ㅎㅎ

나무 데크 앞으로 펼쳐진 전방 풍경이

참~~ 너무 좋았네요 ㅎㅎ

야외 공간도 넉넉했고요~

바다 가까이 위치한 좌석 모두

느낌이 있었네요 ㅎㅎ

경치 참~ 너무 좋죠~~?

차 한잔 하며 시간을 보내도 참 좋을 듯한

바다 뷰 ~~ 너무 좋았어요

날이 꽤 더워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인상에는 깊이 남는 멋진 풍경이었습니다.

 

## 정리 ##

* 메뉴 : 돈가스

* 가격 : 15,000원

* 특징 : 두툼한 돈가스가 만족스럽고~

함께하는 경치가 맛을 더합니다. ^^

###############################

 

< 노을레스토랑 정보 >

(2021.07.04 기준)

* 위치 : 전남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565-9

* 전화 : 061-353-11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