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제주도 맛집]몸국, 고사리 육개장 맛집 김희선제주몸국

by 먹프로 2020. 10. 12.
반응형

개인적으로~

제주도 여행마다 들르는 맛집!!

오늘은 몸국, 고사리 육개장 등을

맛볼 수 있는 제주도 맛집

김희선제주몸국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외관 & 주차

음식점 건물은 이렇게

1층 건물로 되어 있어요

 

음식점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고

음식점 옆쪽으로도

넓게 주차공간이 있어요~~

 

식당 입구에는

요런 안내판이 있고요~~

 

#2. 내부 & 메뉴

식당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좌석이 위치해 있고요~~

 

저는 입구 바로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여기는 메뉴가 딱 4개인 것 같았어요

몸국, 고사리육개장,

성게 미역국, 고등어구이

 

저번 여행에서 몸국은 먹어봐서

오늘은

고사리 육개장을 시켜봤어요~~

 

#3. 음식

음식은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빠르게 나왔어요~~ ㅎㅎ

음식 구성은 이렇고요~~

 

하나하나씩 보시면~~

아.. 침 나오네요~~ 

메인인 고사리 육개장의 모습이고요~

 

반찬들과 밥 그리고

매운맛을 위한 고추도 있었어요~~

 

 

바로 시식 타임~~ 마!! ㅋㅋ

밥을 일부 말아서~~ 고사리 듬뿍 한 숟갈!!

사실 처음 먹어 보는 맛이었어요~

맵지 않고 구수한 느낌?이었고

부드러운 고사리가 아주 일품이었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과도 궁합이 아주 잘 맞았어요~

아주 폭풍 흡입했어요 ㅎㅎ

진짜 해장국으로 아주 좋더라고요~~

 

깨끗하게 한 뚝배기 클리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한 끼였어요!!

 

이렇게 택배도 하는 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ㅎㅎ

 

##총평##
• 외관 : 평범한 1층 건물~~
• 주차 : 넉넉합니다~~
• 내부 / 분위기 :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내부
• 혼밥 적합도 : 부담 없었어요~ 
• 청결도 : 중상
• 음식 : 상(부드러운 고사리와 구수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 가격 : 고사리육개장 7,000원

 ##########################

깔끔하게 한 끼 했던 김희선제주몸국!

음식도 빨리 나오고, 음식 맛 또한 일품인 곳이었어요.

가격도 크게 부담 없이

제주도 로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위치도 제주공항이랑 가까워서

제주여행 일정의 시작이나 

끝에서 들르면 좋은 집인 것 같아요~

 

뜨끈한 한 끼! 김희선제주몸국! 추천합니다.!!


<김희선제주몸국(2020.10.09 기준)>

* 전화 : 064-745-0047

* 영업시간 : 평일 07시 ~ 16시 / 토요일 07~15시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