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강릉 곰탕 맛집 100년소머리곰탕

by 먹프로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 들렸다 발견한
소머리곰탕 맛집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100년소머리곰탕 이라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1. 외관/주차

100년소머리곰탕은 보시는 바와 같이
건물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건물은 흰색이고요~ 정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보면~

요렇게 실내로 들어가기전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쪽도 나무로된 테이블이 들어서 있습니다.
날만 좀 선선하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듯 했습니다.

2. 실내

실내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좀더 들어가면 이런 자리도 있었고요~

실내 안쪽에서 출입구 쪽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메뉴는 소머리곰탕 보통이 8,000원 이었고~
설렁탕, 추어탕, 수육, 닭볶음탕 등이
주문가능했습니다.

소머리곰탕으로 주문했고~ 잠시 기다리니~

3. 음식

곰탕과 반찬이 쟁반에 담겨 서빙되었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곰탕의 모습이고요~

깍두기와 무채 ~

오이소박이도 있고요~

콩나물과 양념장이 있었습니다~

자 그럼 맛을 봐야 겠죠?

먼저 국물 한입하니~~
뜨끈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도 몇점 국물과 함께
호호 불어먹으니~ 부드러운 고깃살도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자 그럼 본격적으로 밥을 말고~

국물에 잘 말아서~~

요렇게~고기와 한입~~ㅎㅎ
크~~고소한 국물맛과 고기의 담백함 그리고
밥의 달달함이 잘 조화된 맛이었네요 ㅎㅎ

요렇게 무채와 한입해도 좋았고요~

오이소박이도 맛이 좋았습니다~

깍두기도 먹을만 했고요~

생각보다 요 콩나물이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세 바닥이 보이더니~~ㅎㅎ

깔끌하게 한그릇 클리어 했네요 ㅎㅎ
든든한 한끼 너무 좋았습니다^^

##정리##
* 메뉴 : 소머리곰탕
* 가격 : 8,000원
* 주차 : 건물 앞 주차공간 넉넉합니다
* 실내 : 좌식으로 깔끔합니다
* 맛 : 국물맛 고소하니 좋고 건더기더
푸짐한 느낌이었습니다.
같이나온 반찬도 모두 곰탕과 잘어울리고
좋았습니다~
#######################

<100년소머리곰탕 정보>
(2021.06.26기준)
* 위치 : 강원 강릉시 옥계면 동해대로 449-19
* 전화 : 033-534-99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