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제주도 맛집]스파게티, 파스타 맛집 수리키친

by 먹프로 2020. 10. 11.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우연히 알게 된 맛집

시원한 바다뷰와 함께 

맛있는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파스타 맛집!

수리키친 입니다.

 

#1. 외관 & 주차

네비를 찍고 오시면 

이렇게 음식점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넉넉하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음식전으로 들어서는 길이입니다.

운치가 있죠? 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서면~~

 

#2. 내부

이렇게 식당 내부가 보입니다.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었어요~

붐비는 시간대에 이용하시려면

예약은 필수 이실 것 같네요~~

 

작지만 분위기 있는 실내공간~

 

부엌이 바로 오픈되어 있는 구조예요~~

 

요렇게 둘만을 위한 좌석도 있고요~~ ㅎㅎ

 

식당 내부에서 바라본 바다 전경이에요~~

크... 음식 맛을 배가 시킬 듯한 전경이에요~

 

저는 여기로 좌석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할 준비를 했어요 ㅋㅋ

 

#3. 이용안내 & 메뉴

수리키친은 12~20시 까지 운영하고~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가 있었고~

음료도 있었네요~~

 

이렇게 변경 가능한 면도 있었어요~ ㅎㅎ

 

#4. 내/외부 전경

주문을 마치고 식당 곳곳을 찍어 봤어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본 내부 모습~

 

바다 뷰~~~

 

또 바다뷰~~ ㅎㅎ

또 바다뷰~~~

아~~ 바다뷰 너무 좋았어요~~ ^^

이렇게 의자도 있었고요~~

 

실내공간 다시 한번 찍어주고~~ 

저기 보이는 2인용 테이블이 이뻐서~~

 

2인용 테이블에서 바라본 바다뷰도 

사진에 담아 보았네요~~ㅎㅎ

 

#5. 음식

그러던 중 드디어 나온 음식들~~

먼저 만난 것은 브루스케타 1개와

콜라와 무피클~~ㅎㅎ

 

음~~ ㅎㅎ 맛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해산물 파스타~~

풍성한 해산물이 인상적인 비주얼이었어요~

 

아~~ 사진 보니 침 나오네요..ㅋㅋ

 

본격적인 식사 타임~~ 마 ㅋㅋ

먼저 귀한 전복을 맛봤어요~~

부드러운 전복 맛 굳~~ ㅎㅎ

 

일반 면보다 약간 넙적한 스타일의

페투치니 면 시식하고~~

음.. 면은 적당히 꼬들했고~

스파게티 면보다 소스의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오징어 다리도 맛보고~~

 

새우도 맛보고

 

홍합도 맛보고~~

씨알이 큰 홍합! 맛있었어요~~

 

면도 다시 한번 맛보고~~

 

간간이 피클도 먹어주고~~

 

제주산 딱새우도 맛보고~~

 

주꾸미도 먹어주고~~

요 주꾸미 아주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ㅎㅎ

 

제가 애정 하는 꽃게도 맛보고~~ ㅋㅋ

 

그렇게 음식 먹다가 바다 보다가~~ ㅋㅋ

맛있는 시간을 바다뷰와 함께 보냈네요

아.. 너무 좋았어요~

 

 

##총평##
• 내부/외부 : 작지만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너무 좋은 바다뷰~~~
• 주차 : 넉넉합니다~
• 혼밥 적합도 : 혼밥은 가능하나 예약이 필요할 듯하네요
• 청결도 : 굳
• 음식 : 해산물이 싱싱한 느낌 었고~~ 면과 소스 모두 좋았어요~  
• 가격 : 해산물 파스타 19,000원

###################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함께

감성 충만한 식사시간을 선사한

제주도 파스타 맛집

수리키친 !!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좋을 듯하네요

물론 혼밥도 좋고요~~^^

여기 추천합니다.!!

 


<수리키친(2020.10.09 기준)>

* 전화 : 064-772-1257

* 영업시간 : 12시~20시(매주 화, 수 휴무)

* 예약은 필수 

* 노키즈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