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파주 맛집

[파주 맛집 #2-아마다스253] 파주 헤이리 가볼만한 곳 테라스 카페 다이닝 데이트 맛집 아마다스253

by 먹프로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한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쁜 카페이자 음식점인데요~

커피와 식사 모두 가능하고~ 야외 테라스와 실내 분위기 모두 좋은 곳! 

바로 아마다스(AMADAS)253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할게요~~^^

카페 정문으로 들어서시면 왼쪽 사진처럼 층고가 높은 실내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오른쪽 계단은 2층으로 이어져 있고요~ 벽면에 글귀가 있어서 찍어 봤는데요~ 당신과 함께한 모든 날들이 빛이나길 이라는 글이 쓰여 있더라고요~ ㅎㅎ 이 글을 읽으시면 분들도 모두 빛나는 날들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위 사전처럼 실내공간이 눈에 들어오실 거예요~ 꾀 실내공간이 넓은 편이고~ 창이 시원하게 배치되어 있어 채광이 좋았습니다. 좌석은 창가 자리와 중간 부분에 배치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창가 자리가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왼쪽 사진처럼 창가에 바 형태로 테이블과 좌석이 있는 곳이 있고~ 오른쪽 사진처럼 2인 좌석이 위치한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주문은 왼쪽 사진에 보이시는 곳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아마다스의 메뉴는요~~ 먼저 오른쪽 사진에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메뉴예요~

1만 5천 원에서 1만 8천 원 대에서 주문이 가능해 보이고요~ 저는 이날 풍기 스피나치라는 샐러드는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16,500원이었습니다. 음식 사진은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있어요~ㅎㅎ

그리고~ 페스츄리도 있었고~ 파스타나 리소토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스테이크도 주문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커피나 티 등 음료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었고요~ 딸기나 토마토 주스 등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가격대는 조금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시즌 메뉴로 빙수나 뱅쇼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아 그리고 메뉴 가격은 유동적일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메뉴는 이 정도 살펴보고~ 2층 구경하러 이동했는데요~

아까 입구 쪽에서 보셨던 그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이동 가능하십니다~ 조금만 올라가 보면~ 역시나 넓은 2층 공간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역시나 좌석 구조는 창가를 따라 좌석이 위치해 있고~ 중간에 테이블이 배치된 모습이었는데요~ 양쪽의 창이 넓게 이어져 있어서 채광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왼쪽 사진에 보이는 공간 양쪽 모두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었는데요~ 위의 오른쪽 사진이 한쪽 테라스 모습입니다. 날이 좀 덥긴 했는데요 그럼 애도 야외에서 식사를 즐기시려는 분들도 보였네요~ 전반적으로 잘 관리된 듯했습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은  반대쪽에 위치한 테라스의 모습인데요~ 여기도 햇빛 맞으며 차 마시기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2층 구경은 이 정도 하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가 주문한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아까 1층의 바 형태의 공간에 자리를 잡았고요~ 조금 기다리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ㅎㅎ

주문한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언뜻 봐도 상당히 신선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함께 주신 집게로 앞접시에 일부 덜어서 시식을 시작했는데요~ 큼직한 버섯이 아주 먹음직스러웠습니다 

파릇파릇한 채소와 버섯을 한입 하니 아삭한 채소와 부드러운 버섯 식감이 잘 어울렸고요~ 올리브와도 한입하니 신선한 맛이 좋았습니다.

방울토마토도 한입 하고~ 신선한 채소도 한입하고~ 아주 건강한 맛이었어요 ㅎㅎ

그렇게 한입한입 음미하며 먹다 보니 샐러드 한 접시 깔끔하게 클리어~ ㅎㅎ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샐러드 한 끼였는데요~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한 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았던 아다마스253이었는데요 나중에 지인과 다시 찾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아다마스253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헤이리에 위치한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60] 유럽 감성 파주 헤이리 마을 카페 르시랑스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한 유럽 감성 카페! 르시랑스입니다. 위 사진은 르시랑스 외괸인데요~ 왼쪽 사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6] 파주 헤이리 도넛 맛집 카페 흑사당 메뉴 가격 크림브륄레 도넛 맛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스*에서 핫한 도넛 카페를 준비해 봤는데요~ 크림이 듬뿍 들어간 도넛이 너무 맛있었던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카페 흑사당입니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추천) #55] 헤이리 음악 감상 카페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 분위기 입장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조금 특별한 카페입니다.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라는 곳인데요~ 일반 카페와 달리 음악 감상에 특화된 곳입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