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파주 맛집

[파주 맛집 #3 - 515더오리지널] 파주 롯데아울렛 인근 분위기 좋은 이탈이안 레스토랑 오일오더오리지널(515더오리지널)

by 먹프로 2022. 10. 8.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음식점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오늘 준비한 곳은 파주 롯데아웃렛 인근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일오더오리지널(515더오리지널) 입니다.

지금부터 후기 시작합니다.

 

먼저 오일로더오리지널(515더오리지널)의 외관입니다.

회색 외벽의 음식점의 모습이고요~ 야외 데크 부분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요렇게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 좀 선선해지면 여기서 먹어도 분위기 좋을 듯했어요 ㅎㅎ 

음식점 내부로 들어가 보면~

왼쪽 사진처럼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요~ 오른쪽 사진처럼 좌석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좀 더 안쪽에도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는 듯한데요~ 저는 입구 인근 창가 쪽 좌석에 앉았습니다 ㅎㅎ

오일오더오리지널(515더오리지널)의 메뉴는요~~

수프, 샐러드 등이 있고 다양한 파스타류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제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가 17,000원이었습니다. 

리조또나 스테이크도 주문이 가능했고~ 커피류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5,500원이었네요~

저는 좋아하는 까르보나라를 주문했고요~ 잠시 기다리니~

식전 빵을 세팅해 주십니다~ 빵이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빵을 먹으며 허기를 달래다 보니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계란 노른자가 인상적인 까르보나라의 모습입니다. 베이컨과 버섯이 실하게 들어 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었는데요~ 자 그럼 시식을 들어가야죠~ㅎㅎ

터트리기 아쉽지만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면과 잘 석어서 한입 하니~ 크~~ 고소합이 아주 좋더군요 ㅎㅎㅎ 자주는 아니지만 느끼한 맛이 땡길때는 역시 까르보나라인것 같아요 ㅋㅋ

두툼한 베이컨과 면을 석어서 한입하니 씹히는 고기 질감도 좋고~ 면 사이로 잘 스며든 소스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무 피클도 간간히 먹어주니 상큼하니 좋았고요~

베이컨과 버섯이 쏠쏠히 들어가 있어서 면과 함께 먹으면 심심하지 않고 좋았고요~  정말 한입 한입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그렇게 먹다 보니~ 아주 깔끔하게 한 접시 했네요 ㅎㅎ 즐거운 한 끼였습니다. 나중에 날이 좀 더 선선해지면 야외 좌석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혹시 파주 롯데아웃렛 쇼핑 오셨다가 인근의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여기도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합니다. 음..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하고요~ ㅎㅎ 오일오더오리지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오일오더오리지널 인근의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63] 파주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천천히카페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천천히카페입니다. 야외 공간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24] 파주 야외 카페 추천 파주 롯데아울렛 심학산 인근 카페 번트엄버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파주에서 만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파주 심학산 인근에 위치한 이쁜 카페 번트 엄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 파주 심학산 감성카페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카페 라플란드(LAPLAND)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른 저녁에 바람 좀 쐬려고 집을 나서며 찾은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플란드 입니다. #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