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44]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파주카페 나인블럭 헤이리점

by 먹프로 2022.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이쁜 카페 하나를 준비해봤는데요~

조용하고 넓은 공간이 인상적이었던 곳!

바로 나인블럭 헤이리점입니다.

야외 공간과 실내 모두 널찍하고 조용하니 좋았던 곳이었는데요~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나인블럭 헤이리점은 단층건물이지만 층고가 높은 편이었고요~ 건물 앞쪽에는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공간이 넓은 편이라 뭔가 여유가 더욱 느껴졌습니다. 건물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인데요~ 오른쪽 사진처럼 바로 카운터가 보입니다. 카페 나인블럭 헤이리점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었고요~ 핸드드립 커피와 콜드부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베이커리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샌드위치가 급 당겨서 샌드위치 하나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네요

그리고 카운터 뒤쪽에는 각종 물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향초와 디퓨져였습니다. 향기 한번 맡아보고 ~ 카페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요~

카페 나인블럭은 층고가 높은 편이어서 답답하지 않고 여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좌석 간 거리도 넉넉하고 분위기 자체가 조용한 느낌이어서 한적한 느낌을 좋아지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는 많은 책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조용히 책 한 권 읽기도 좋아 보였습니다.ㅎㅎ

좌석도 2~3인 좌석과 8인 좌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렇게 실내 구경을 하다가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음식을 가지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왼쪽 사진에 보이는 좌석에 자리를 잡고~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 한입 했네요 ㅎㅎ 샌드위치는 햄과 버터가 들어 있었는데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야외에서 바람맞으며~ 시간을 보내니 모자람 없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ㅎㅎ 나중에 조용한 시간이 그리울 때 다시 한번 찾아야겠습니다. ㅎㅎ 

나인블럭 헤이리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시고요~

혹시 헤이리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추천) #55] 헤이리 음악 감상 카페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 분위기 입장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조금 특별한 카페입니다.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라는 곳인데요~ 일반 카페와 달리 음악 감상에 특화된 곳입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60] 유럽 감성 파주 헤이리 마을 카페 르시랑스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한 유럽 감성 카페! 르시랑스입니다. 위 사진은 르시랑스 외괸인데요~ 왼쪽 사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6] 파주 헤이리 도넛 맛집 카페 흑사당 메뉴 가격 크림브륄레 도넛 맛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스*에서 핫한 도넛 카페를 준비해 봤는데요~ 크림이 듬뿍 들어간 도넛이 너무 맛있었던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카페 흑사당입니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