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46 - 디엠지 라운지(DMZ LOUNGE)] 전망 좋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파주 루프탑 카페

by 먹프로 2022.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전망 좋은 루프탑도 있고~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도 있는 카페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라는 곳인데요~ 아이들 있는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좋아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할게요~ 먼저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는 노락색 건물이고요~ 색깔 때문에 찾아오시기는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의 장점이 넓은 주차공간인데요~ 카페 바로 옆쪽에 넓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카페 건물 주면으로 다양한 야외 좌석과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로 가득 매워져 있었는데요~

위 사진처럼 카페 건물 옆쪽으로 야외 좌석들이 보이고 또 오른쪽 사진처럼 어린이용 미끄럼틀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한쪽에는 꽤 넓게 야외 간이 풀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간이 풀장 주변으로도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며 부모님들은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구성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건물 주변을 따라 돌다 보면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였는데요~ 일단 주문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다시 카페 내부로 돌아갔습니다. 루프탑은 잠시 후에 보여드릴게요~ㅎㅎ

다시 카페 정문 쪽으로 돌아와 내부로 들아가 봤는데요~ 밝은 조명에 뭔가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보였는데요~ 먼저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의 메뉴는요~~

국산차로~ 꽃차가 주문이 가능했고요~ 아메리카노는 5,000원에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베이커리나 에이드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좀 더 살펴봤는데요~

주문 카운터 옆쪽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었는데요~ 사탕이나 과장 등 간식거리가 보였고요~

아무래도 어린이도 같이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서 인지 과자류가 많이 보였고 장난감도 일부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뭔가 조밀조밀 이쁘게 장식되어 있는 것이 있어 가까이 가보니 꽃반지라는 것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요렇게 이쁜 꽃반지들이 보였네요 ㅎㅎ 여기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에서는 꽃바지 체험도 운영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실내 구경은 이 정도 하고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가지고 루프탑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계단을 통해 올라간 루프탑의 모습입니다. 인조 잔디 바닥에 멀리 보이는 임진강의 모습과 확트여있는 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날씨도 그렇게 덥지 않아서 루프탑 이용하기도 딱이었는데요~

루프탑 곳곳에는 왼쪽 사진처럼 곳곳에 좌석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가장 앞쪽 자리에 자리를 잡고~

탁 트인 경치를 바라보며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편안한 오후를 보냈네요 ㅎㅎ 경치도 좋고 야외 좌석도 많고 아이들 놀이 공간도 넉넉하여 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좋아 보였고요 루프탑 공간도 좋아서 연인들이 함께하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파주 프로방스와도 가까워서 프로방스에서 식사하시고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DMZ LOUNGE(디엠지 라운지) 인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36]파주 프로방스 근처 루프탑 카페 팍스디엠지 메뉴 분위기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준비한 카페 리뷰는 루프탑 공간이 매력적인 카페 팍스디엠지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팍스디엠지의 외관입니다.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1] 뷰맛집 파주 카페 '카페서'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블로거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파주 & 일산 카페 첫 포스팅으로 경치가 아름다운 뷰맛집 카페! 파주에 위치한 '카페서'를 준비해 봤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