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49-휴식공간] 조용하고 아늑한 파주 심학산 카페 휴식공간

by 먹프로 2022.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파주에 위치한 이쁜 카페 하나를 다녀왔는데요~ 심학산 인근에 위치해서 한적하면서도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바로 휴식공간이라는 카페인데요~ 조용하면서도 아늑했던 휴식공간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외관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검은색 컨테이너 느낌의 건물입니다. 단층 건물이고 건물 앞쪽에 주차공간이 위치해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라 초입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건물 바로 앞쪽에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위의 사전처럼 나무 데크 위로 3~4인용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겨울 날씨라 야외 공간을 이용하기는 너무 추웠지만 날 풀리면 여기도 너무 좋은 자리일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건물 옆쪽으로도 꽤 넓은 야외 좌석들이 보였는데요~ 야외 경치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이어서 나중에 날 풀리면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공간이었습니다. 바깥 구경은 이 정도 하고~ 날이 추워서 카페 안쪽으로 얼른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카페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입구 바로 정면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 양 옆으로 좌석이 위치한 구조였는데요~ 바닥이 갈색이라 뭔가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반면에 위 천장은 하얀색이라 넓고~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말씀드린 바와 같이 카운터 양옆으로 좌석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테이블은 4인용 테이블이 14개 정도 위치해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은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그렇게 붐비지 않고 전반적으로 분위기기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카운터 앞쪽으로는 베이커리가 위치해 있고요~ 쿠키, 마늘빵 등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가 매우 다양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휴식공간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4,500원~5,000원이었고요~ 과일주스도 7,000원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생강차나 유자차도 주문이 가능했고~ 스무디도 주문이 가능했네요 ㅎㅎ 제가 요즘 즐겨 마시는 캐모마일도 있었고~ 가격은 따뜻한 차가 4,500원이었습니다. 저는 따뜻한 캐모마일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앉을 만한 자리를 물색했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정면의 커튼 달린 창가 자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따뜻한 햇살과 함께 창밖 풍경도 볼 수 있어 좋아 보였는데요~ 가까이 다가가 보면~

요런 느낌의 좌석입니다. 여기에 냉큼 자리를 잡고 짐을 풀었습니다. 역시나 햇살이 좋아서 아늑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겨울이라 조금 앙상한 느낌도 있지만 자연경관도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나중에 날 풀리고 파릇파릇한 봄에 와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

차 나오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니 요런 느낌이었습니다. 오신 분들의 연령대가 조금 높은 편이어서 시끄럽지 않고 조용조용한 느낌이었고요~ 좌석 간 공간도 넉넉한 편이라 주변에 크게 영향받지 않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렇게 조금 앉아 있다 보니 주문한 차가 나왔는데요~

따뜻한 캐모마일 한잔하면서 바깥 경치 보니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조용하고 따뜻하게 주말 오후를 보낼 수 있었던 휴식공간이었습니다. ㅎㅎ 심학산 오셨거나 주변에 롯데 아울렛을 방문하신 분들이 시라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조용하고 공간도 꽤 넓어서 가족단위도 충분히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특히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조용하다는 점도 맘에 들었네요~ 저도 나중에 날 풀리면 다시 방문해서 야외 공간에서 자연을 느끼며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ㅎㅎ

 

카페 휴식공간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심학산 인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아래도 참고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63] 파주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천천히카페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천천히카페입니다. 야외 공간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 파주 심학산 감성카페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카페 라플란드(LAPLAND)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른 저녁에 바람 좀 쐬려고 집을 나서며 찾은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플란드 입니다. #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