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32-역전우동 0410] 혼밥하기 좋은 일산 주엽역 역전우동 메뉴 가격 맛 후기

by 먹프로 2023.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주엽역에 위치한 역전우동 0410 후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역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고~ 혼밥 하기도 부담스럽지 않게 실내가 구성되어 있어서 종종 들르는 곳인데요~ 메뉴도 우동 뿐만아니라 덮밥 메뉴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먹기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역전우동0410 외관은요~~

먼저 외관은 이렇습니다. 아마 프랜차이즈라 외관은 거의 다른 지점과 유사할 것 같은데요~ 여기도 역시 식당 유리창에 백대표님의 얼굴이 걸려있어서~ 뭔가 좀 더 믿음이 가는 듯했습니다.ㅎㅎ 위치는 일산 주엽역 4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역전우동0410 실내는요~~

실내는 큰 규모는 아니고요~ 2인테이블이 벽 쪽으로 위치해 있고 바 형태의 테이블이 주방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 형태 테이블이나 2인테이블이나 크기가 크지 않아서 혼밥 하기에 부담스럽니 않은 형태였습니다. 그리고 입구 바로 앞쪽으로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도 비대면으로 가능하십니다.

좌석은 2인테이블이 벽 쪽으로 3개 정도 있고 바형태의 좌석은 5개 정도의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키오스크 옆쪽으로도 2인좌석이 2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역전우동0410의 메뉴는요~~

메뉴는 크게 우동, 덮밥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우동메뉴로는 옛날우동, 냉모빌, 김치우동, 새우튀김우동 등이 있었습니다. 예날우동과 냉모밀이 베스트 메뉴라고 하고요~ 옛날 우동은 4,500원, 냉모밀은 6,000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가성비 좋은 가격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덮밥 메뉴는 돈까스덮밥, 매콤제육덮밥, 매콤치킨마요덮밥, 카레덮밥 등이 있었는데요~ 돈까스덮밥이 추천메뉴이고 매콤치킨마요덮밥이 히트메뉴라고 하네요~ 가격은 돈까스덮밥이 6,500원이고 매콤치킨마요덮밥이 7,000원이었습니다. 덮밥 역시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계절메뉴로 얼큰우동이 있었고~ 또~~ 사이드메뉴로 미니덮밥이나 사이드 돈까스 등이 있었고요~ 모두 3,500원 이내에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저는 배가 좀 고팠던 관계로~ 매콤제육덮밥과 치킨미니덮밥을 주문했고요~ 매콤제육덮밥이 6,500원 치킨미니덮밥은 3,500원이었습니다.
 

역전우동0410 덮밥의 맛은요~~~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덮밥이 나왔습니다~~ 왼쪽이 메콤제육덮밥이고요~~ 오른쪽에 있는 것이 치킨미니덮밥입니다 ㅎㅎ 막상 시키니 양이 조금 많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 근데 다 먹기는 했어요 ㅋㅋ

먼저 제육덮밥부터 맛을 봤는데요~~ 제육과 김가루를 밥과 잘 비벼서 한입 하니~~ 음~ 일단 제가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이긴 해서 음식이름대로 매콤한 맛이 좀 강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먹기 힘들 정도는 아니었고~ 먹을 만 한데 약간 매운 정도였고요~ 고기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준수했습니다. 양은.. 제가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모르겠으나 다 먹고 나니 양이 살짝 아쉬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치킨미니덮밥도 맛을 봤는데요~ 치킨미니덮밥은 치킨 3조각과 밥 조금~ 그리고 김가루와 마요 소스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치키도 적당히 잘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도 좋았고요~ 양으로 살짝 아쉬운 느낌을 채우기 충분했습니다. 들어 있는 마요소스도 고소하니 치킨과 잘 어울렸습니다. 물론 결과적으로 10,000원을 지출하기는 했지만 두 가지 메뉴를 나름 가성비게 즐긴 것 같습니다. 혼자 가볍게 한 끼 할 목적이라면 역전우동도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역전우동0410 주엽역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일산 주엽역 인근의 다른 음식점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일산 맛집]돈까스 맛집 '가쯔레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돈가스 맛집!! 일산에 위치한~~ 가쯔레쯔 입니다. 이곳은 제가 3년 정도 나름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이에요~ 맛이 항상 일정한 안정적 맛집입니다. #1. 외관

nailedit1.tistory.com

 

[일산 가성비 맛집] 대패 삼겹살 맛집 최대패 주엽점 가격 맛 리뷰

퇴근 후 저녁,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 가성비 좋게 한잔 한 곳이 있는데요. 최근에 생겨 더욱 핫한 대패 삼겹살 맛집 최대패 입니다. 1. 외관/내부 최대패는 일산 주엽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nailedit1.tistory.com

 

[일산 족발 맛집]장충동털보족발 방문 및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일산 맛집이면서 자주 포장해오던 나름 단골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곳은 어디냐면~~ 바로! 장충동털보족발 입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1. 외관 이런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