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남해(포장) 맛집- 유서방 회 떠가시다] 남해 고등어회 참돔회 우럭회 포장 맛집 유서방 회 떠가시다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남해여행 중에 회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았던 곳이 있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포스팅도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바로 남해 유서방 회 떠가시다 라는 곳인데요~

서울에서는 좀처럼 맛보기 힘든 고등회를 맛나게 먹었던

유서방 외 떠가시다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

먼저 외관입니다. 유서방 회 떠가시다는

펜션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동그란 귀여운 간판을

찾으시면 될 거 같은데요~ 

주차는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고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 위치: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318번길 14 파랑새펜션 1층

 

2. 내부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면 요렇게 크지 않은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유서방 회 떠가시다는

포장 전문점이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하시고~

가서 잠시 대기하시다가 음식을 받고 오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메뉴

메뉴는 위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는데요~~

고등어회, 모듬회, 매운탕, 문어, 소라, 회덮밥 등이 

주문 가능했는데요~~

요걸 보면 좀 더 이해가 빠르실 거예요~

고등어회 혹은 모듬회는 40,000원~ 60,000원에서 

주문이 가능했고요~

뿔소라회, 갑오징어 구이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서더리매운탕도 8,000원에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모듬회 2인(40,000원)과 서더리 매운탕(8,000원)을

미리 주문해서 도착하고 거의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4. 음식

숙소에서 개방한 포장된 모듬회의 모습입니다.

친절하게 고등어, 우럭, 참돔을 구분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붙어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쌈장, 오이, 양파, 백김치 등 함께 먹을 수 있는

곁들임 음식도 함께 주셨습니다.

 

그럼 포장을 뜯어서 실물을 확인해 보면~

영롱한 모습의 고등어회 모습입니다~

색깔이 선명한 것이 정말 신선해 보였는데요~

고등어는 포획 후 빠르게 죽기 때문에

회로 먹기가 어려운 음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남해라 고등어회도 요렇게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우럭의 모습인데요~

두툼하게 잘려있는 모습이 먹기 전부터 식욕을 자극합니다. ㅎㅎ

그리고~ 참돔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두툼하게 잘려 있고~~ 윤기가 자르르한 것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자 그럼 맛을 봐야겠죠~? ㅎㅎ

두툼한 참돔 한입~~ㅎㅎ

입안 가득 신선한 참돔의 맛이 제대로 느껴졌네요 ㅎㅎ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고~ 바다 인근이라 그런지

신선한 맛이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우럭과 고등어 회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서더리 매운탕도 끊여 먹었는데요~

얼큰하고 고깃살도 넉넉하게 잘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5. 정리

* 메뉴 : 모듬회(40,000원), 서더리 매운탕(8,000원)

* 특징 : 싱싱하고 두툼한 회 맛있음

포장전문점이니 미리 주문하시고 방문 추천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